"현재 수빈과 매니저가 건강을 회복하는 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수빈은잡혀있던 스케줄을 당분간 취소하고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측에 따르면 수빈은 이날 오후 7시30분께 부산에서 한 방송스케줄을 마친 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을 타고 서울로 올라오던 도중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부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차량에는 수빈과 매니저 등 2명이있었으며, 두 사람은 교통사고 직후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한 병원으로 옮겨져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수빈은2011년 달샤벳 데뷔 때부터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간 여러 유흥마트 트위터 https://twitter.com/uhmart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섹시함과 털털함 등 다양한 매력을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는 MBC에브리원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프로그램 '원나인 투 식스 2'에 나서고 있다.
길혜성 기자[내 삶을 바꾸는 정치뉴스 'the 300' 바로가기]['스페셜 걸' 포토][손안의머니투데이 모바일웹]['소비자가 뽑는 올해의 차' 경품 이벤트!]
[OSEN=최나영 기자]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이민기가 이태임과의 수위 높은 베드신에 대해 솔직하게 언급했다.이민기는 23일서울 성신여자대학교 미아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 영화 '황제를 위하여'(감독 박상준)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이태임과 19금 베드신에 대한 질문에 "촬영할 때는 서로 좋았겠죠"라고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답한 뒤 "이왕 하기로 한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숨기고 그런 거 없이 화끈하게 가자는 생각이었다"고 말해 객석의받았다.또 "촬영 시작부터 베드신이 있다는 걸 알았기 때문에 제대로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생각했다. 이 베드신은 극의 흐름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고 중요한있어 걱정을 많이 했지만 잘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하면자신의 스타일에 대해 "성격이 꽂히기까지는 고민을 많이 하는 스타일인데 정말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꽂히면 쭉 간다"고 설명했다. 한편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아찔한밤 대구오피 청주건마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민기, 박성웅, 이태임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