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피걸 『즐겨박기』【경기오피걸runzb.org】 광주오피걸 걸그룹

summer507 2014-07-28

Views 6

주인장인 김영혁씨는 음반 발매와 공연 기획을 겸하는데 올해로 4회째를서울레코드페어도 그가 기획한 행사다. 그는 "추천을 해주기도 하고 추천을 즐겨박기 하면서 다양한 손님들과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게 레코드 가게를즐거움"이라고 했다. 방배동에 있는 룸360(rm360)은 DJ 솔스케이프를 중심으로 한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집단 360사운즈가 2012년 차렸다. 클럽 DJ나 그즐겨 찾는 곳이라 힙합, 솔,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일렉트로닉 장르 음반들이 많다. 양면에 한 곡씩 담긴 12인치레코드가 많은 것도 그 때문이다.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레코드를 파는 건 룸360이 하는 일의 한 부분에 불과하다.곳에선 360사운즈가 직접 만든 옷과 모자, 액세서리팔고 2주에 한 번씩 인터넷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진행하고 종종 음악가들을 초청해 강연도 연다.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문화 공간인 셈이다. 룸360이 DJ를 위한 공간이라면 서교동의 레코드하트는음악가를 위해 탄생한 곳이다. 인디 팝 밴드 푸른점의 이현정씨가 즐겨박기 친동생과 운영하고 있는 이 곳은 레코드 가게라기보다 카페에 가깝다.아늑한 카페 벽면엔 인디 음악가들의 CD가 인테리어 소품처럼 예쁘게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있다. 작은 공간이지만 매달 한 번씩음악가들을 초청해 공연도 열고 있다.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수는 1,000장 미만. 그러나 여기에선 세상 어디에도 팔지 않는발견할 수 있다. 인디 음악가로부터 직접 위탁을판매하는 음반들이다. 이씨는 "잡지에서 봤다면서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홍콩에서 온 관광객이 들러 국내 인디 앨범들을 사갔던기억에 남는다"며 "판매량이 많지 않지만 한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자신의 앨범이 팔렸다는 사실에 기뻐하는 음악가들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고 즐겨박기 고경석기자 [email protected][ⓒ 인터넷한국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구조되는 터키 탄광 매몰 광부

(AP/IHA=연합뉴스)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사고가 발생한 터키 마니사주 소마의 탄광에서 매몰됐다 구조된13일(현지시간) 동료들이 옮기고 있다.
아직 약갇혀 있어 희생자 증가 전망에르도안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사고 원인 철저히 조사" 약속 (소마=AP·AFP=연합뉴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총리는 14일 터키 서부 마니사주 소마에 있는 탄광 폭발사고에서 즐겨박기최소한 238명의 사망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에르도안 총리는 이날 알바니아방문 일정을 연기하고 이스탄불에서 남쪽으로 250㎞ 떨어진 소마 현장을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그는 기자들에게 "100% 확신할 순 없지만, 탄광 측 자료로는 대구오피걸 경기오피걸 걸그룹정도가 아직 갇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혀계속될수록 희생자 수는 증가할 전망이다.
애타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