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goodgirlnakooo06 2014-07-31

Views 13

이하늬는 그간 '사남일녀'에서 특유의 적극적이면서도 배려 넘치는 행동과 붙임성애교 가득한 성격으로 가족을 하나로 연결시켜주는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이하늬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촬영을 마친 이하늬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타짜2'매진 중이다.
김현록 기자 [email protected]

[내 삶을 바꾸는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the 300' 바로가기]['스페셜 걸' 포토][손안의 경제뉴스 머니투데이 모바일웹]['소비자가 뽑는차' 경품 이벤트!]


[OSEN=박정선 기자] 배우 김재원이 MBC 예능프로그램애틋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재원은 24일 소속사 칸 엔터프라이즈를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사남일녀'는 제게 대단히 의미있는 작품이었습니다"면서 "효도가 누구에게나 말은 쉽지만대단히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동안 잠시나마 저의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되어주셨던 아버지와 어머니, 우리 '사남일녀' 형제들, 그리고 스태프 모든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한 가족이어서행복했고,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마지막으로 김재원은 "'사남일녀'가 우리 모두에게 효에 한 발짝 다가선바랍니다. 그 동안 저희 가족들을 예쁘게 봐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는 소감으로 '사남일녀'와 시청자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지난 5개월 간 금요일 안방극장을 찾아갔던 '사남일녀'는 지난 23일 시즌막을 내렸다. 김재원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구김살 없는 태도와 살뜰한 배려로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아들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한 김재원은 형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뽀마(뽀얀애칭을 얻으며 예능인으로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email protected]<사진> '사남일녀' 캡처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취중토크 동영상][야구장 뒷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인턴기자]본문 이미지 영역/사진=MBC '사남일녀' 방송화면
'사남일녀' 시즌 1이 '치맥 파티'로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마무리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사남일녀'에서는 가상남매들이 가상부모님과 충청남도 소재의보낸 마지막 밤이 전파를 탔다.
박중훈의 제안으로 치킨과 맥주를 주문해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파티'를 벌인 '사남일녀' 가상남매들은 가상부모님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즐거운보냈다.
'사남일녀' 가상남매들은 행복에 관해 자신의 생각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오늘 무척 감동적이었던 것은 어머니가 힘든 상황 속에서 잘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여섯 자매에 대한 뿌듯함을 갖고 '지금이 제일 행복하다'고 하셨다는말했다.
이에 '독설의 대명사' 김구라도 "제게 위안은 투덜대는 것이다. 투덜댈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있는 지금이 행복하다"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와 김재원"지금이 제일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27년간 농구를 하다가 은퇴한지1년 쯤 됐다"며 "물론 코트위의 시간이 가장 행복했지만 다시는 일산오피『즐겨박기1오알지』RUNZB1【부평오피,간석오피】blushed 수 없는 곳이니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고 스스로 위로한다"며 속내를진솔한 시간을 가진 뒤 서장훈이 무릎이 좋지가상어머니에게 선수용 무릎보호대를 선물하고 가상아버지에게 머리 염색을 해 주며 '사남일녀'는 감동적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날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