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한번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추가로 수입할 경우에는거칠 필요 없이, 유니패스에 '공산품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확인 신청'과 함께 제품의 샘플 사진만 제출하면 된다는김씨 등은 15% 정도가 불합격받는 안전성 검사를 피하기 위해 국내에 유통된 적이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새 장난감을 들여오면서도 이미 합격 판정이 난 다른 제품유니패스에 올렸고, 관세청은 통관 과정에서 이를 잡아내지 못했다. 경찰"안전성 검사 관련 연구원을 관리·감독하는 기술표준원에 기존 제품의 추가수입대해서도 실물 확인 후 인증을 하도록 제안했다"면서 "장난감을 살국가기술표준원 제품안전포탈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경찰은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유사한 사례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완구 수입업자를 대상으로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다.
[email protected]▶연합뉴스앱 ▶궁금한배틀Y ▶화보 ▶포토무비<저작권자(c)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앵커] 세월호 침몰한 달째인 오늘 이준석 선장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선원 15명이 기소됩니다. 최소한의 구호조치도 없이 가장 먼저 탈출한'부작위에 의한 살인죄'가 적용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연결해 수사 속보 알아보겠습니다. 허성준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오늘 선원들을 기소한다고요? [기자] 세월호 사고 합동수사본부는 오늘 오전선장과 선원들을 일괄기소합니다. 이준석 선장에게 적용된 혐의는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선박의 선장에 대한 가중처벌'과 형법상 유기치사 등입니다. 최대 무기징역까지합동수사본부는 이준석 선장에게 '부작위에 의한 살인죄' 적용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당연히 해야 할 의무를 하지 않아다름없는 결과를 불렀다는 겁니다. 나머지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유기치사와 수난구호법 위반 등의 혐의가 적용됐습니다. 일등 항해사 등선원들은 선장과 마찬가지로 '살인죄'가 적용될 가능성이 큽니다. 합동수사본부는 이들을뒤 비공개로 그동안의 수사 상황을 브리핑할 예정입니다.함께 한국해운조합 운항관리실장 51살 김 모 ¢〕역삼안마걸 광주안마걸 부산안마걸등 2명이 피의자조사받고 있습니다. 세월호의 안전점검을 소홀히 한또 세월호에 화물을 제대로 묶지 않은 혐의로 물류업체 우련통운 본부장 문 모 씨 등 2명이 입건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