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goodgirlnakooo163 2014-08-01

Views 4

죽음이 더 안타까운 것은 미래를 유예했기 때문일 것"이라며 "여러분의헛되지 않게 하겠다"고 말했다.
세월호 참사 39일째인 24일 서울열린 '세월호 참사 2차 범국민촛불행동'을 마친 참가자들이 진상규명과 책임자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촉구하며 행진하다 경찰과 격렬하게 충돌하고 있다.2014.5.24/뉴스1 © News1 유승관집회를 마친 후 저녁 8시쯤부터 보신각→탑골공원사거리→퇴계로2가 교차로→한국은행→을지로입구역→서울광장 등까지 3.7㎞를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과정에서 일부 시위대가 "청와대로 가자"며 대열을 이탈해 종각역 보신각도로를 불법점거했고 이를 저지하는 경찰과 대치하며 몸싸움을 벌이다 무더기로앞에 신고된 행진로는 편도 3개 차선이었지만 행진 참가자들은 나머지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차선까지 침범하거나 장시간 도로를 점거해 일대 교통이 마비되는 등교통혼잡이 발생했다.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밤 10시30분 현재 집회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 일반교통방해(도로 불법 점거) 등의 혐의로30명이 서울 일선 경찰서로 분산·연행돼 조사를 받고 있다. 연행자차량 위에서 연좌농성을 하며 사회를 보던 시인 송경동(47)씨가 포함됐다.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동작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수차례에 걸쳐 해산 명령을뒤 경찰력을 동원해 시위대를 에워싸고 일반 시민과 분리한 뒤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대책회의는 집회·시위의 권리 보장을 위해 불심검문, 불법등 경찰의 집회 방해 행위가 있으면 제보를 받는 시민감시단을밝혔다. 이날 행진으로 서울 도심 일대 교통이 하루종일 극심한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보이며 광교 등지에서 을지로 방면으로 향하던 차량 운전자들이 30분도로 위에 멈춰서 있는 등 큰 불편을 겪었다.도보나 지하철을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위해 버스나 택시에서 내리는 승객들도 속출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인파에 막혀 구급대원이 차에서 내려 직접 현장으로 뛰어가는 모습도이날 거리 시위를 지켜 본 승객과 운전자들은 세월호 참사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추모하고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행진의 취지에는 동의하지만, 시민들이 피해를 입지'준법집회'를 열어줄 것을 당부했다. 보수단체의 맞불집회도 열렸다. 재향경우회 등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단체 2500여명(경찰 추산)은 이날 오후 5시30분쯤 청계광장 맞은 편에동화면세점 앞에서 '세월호 참사 애도분위기 악용세력 규탄 2차 국민대회'를"정부타도, 정권퇴진을 선동하며 국가적 재난을 불순한 의도로 호도하고 반헌법적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자행하는 애도분위기 악용세력을 규탄한다"고 밝혔다. 이어 "애도 정국을 저울질하며호재로 악용하려는 정치권은 참회하라"며 "국가개조 그랜드 플랜으로 대한민국을 새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리셋하자"고 강조했다.이날은 세월호 참사 추모 촛불집회 뿐만 아니라 경찰과등을 규탄하는 대규모 노동집회도 열렸다. 민주노총 가맹조직인 금속노조는 오후서대문구 경찰청 앞에서 '염호석 열사 정신계승 경찰규탄 금속노조결의대회'를 열고 즐박『RUNzb1org,강남오피,부천오피,상봉오피bogs』blinder 열사의 정신을 이어받아 끝까지 삼성에 저항하겠다"고 밝혔다.
1일 오후서울역광장에서 개최한 세계 노동절 대회 참가자들이 '서울역-한국은행-을지로입구-서울광장'으로도심을 행진하고 있다.민주노총은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