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밥'의 아연과 함께 호흡을 맞췄는데요. 브라이언이 아연을 밀치고달려 나가는 장면인데요. 배를 붙자고, 고통을∃『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연기가 압권입니다.
"고통연기를 빡!"
"아연아, 너무 세게 밀었나?"
이번엔 환희도갈아입었습니다. 막상 환자복을 입으니, 쑥쓰럽구~만.
괜히 고개를∃『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브라이언에게 말을 걸어봅니다. 하지만 브라이언의 '수면' 연기는 끝나지∃『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또 다시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 모습에 환희가뻥.
"브라, 또 자냐~"
"정말 연기파야"
"나도 눈 좀 붙여노출신도 있었습니다. 브라이언의 반전 몸매도 볼 수 있었는데요.∃『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비주얼고 달리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플라이 투∃『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복근~"
"환희야, 초콜릿 보여?"
"성난 등근육은 다음 기회에"
"노출신 기대해주세요"
#3. 옷을브라이언. 복부에 긴 상처가 보인다.
드디어 브라이언이 상의탈의 연기에∃『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환자복을 벗고 수트로 갈아입는 신이었는데요. 예상 밖의 연기에 스태프들의쏟아졌습니다. 브라이언의 재발견?
"환희 찾으러 갈거야"
"깨방정은 잊어줘"
그렇게 뮤직비디오끝났습니다. 잠깐, 환희는 왜 브라이언을 애처롭게 바라봤을까요? 브라이언은∃『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병원을 뛰쳐 나갔고요? 저 상처는 도대체 뭐죠?
궁금한20일 공개되는 풀버전을 통해 확인바람~요.
뮤비 촬영이 끝나고 '플라이∃『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더 스카이'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오랜 공백에 대해 묻고∃『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게 많았습니다. 환희와 브라이언은 '디스패치'에 진솔한 컴백 심경을
Dispatch : 먼저 해체설에 대해 물었습니다.2009년 '플투스'는 '남자답게' 활동 이후 긴 공백기에 들어갔습니다.∃『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시간이 너무 길어서일까요. 불화설과 해체설을 제기했습니다.
환희 :오해에요. 사실 우리 입으로 해체라고 말한 적이 없어요.∃『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10주년 앨범을 낸 만큼 솔로 활동으로영역을 넓히고 싶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해체라고 하니까 속상했죠. 해명 기사도 냈었는데, 다들 해체로만: 불화설요? 원래 가족들도 오래 살면∃『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않나요? 그런 수준이에요. 너무 친하다보니 그랬죠. 아마 다른 그룹들도너무 편하니까 가끔은 상처를 주잖아요. 그래도∃『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D : 2번째 질문은 새∃『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신곡 '너를 너를 너를', 티저만 살짝 공개했는데뜨겁습니다. 5년 만에 한 앨범 작업은 어땠을까요?
브라이언막상 녹음하려니까 떨렸어요. 우리가 예전 느낌을 낼 수∃『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걱정이 됐죠.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 했어요. 환희가 녹음하면∃『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밖에서 들어주고요. 오랜만에 한 노래에 두 목소리가 나오니까: 저도 브라이언과 같은 고민을 했어요. 우리가 다시∃『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 걱정했죠. 그간 브라이언도 그렇고,음색이 좀 변했거든요. 그건 가수로서 자연스러운 거니까요. 다행히목소리가 잘 맞더라고요.
D :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을∃『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볼 수 없겠죠. '플투스'의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한 이상인이 작사,편곡을 맡았는데요.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 곡입니다.∃『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특별히 '하이라이트'를 부탁했습니다.
환희 : 타이틀곡은 예전 우리의∃『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강하게 묻어나는 곡이에요. 'R&B를 하는 플라이 투 더돌아왔다'라는 각오도 들어있죠. 사비에 새로운 코드를봤는데요. 멜로디가 중독성이 강해요. 팝도, 가요도 아닌 묘한∃『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있죠.
D : 이번 앨범을 10곡으로 채웠는데요. 라인업도이전에 호흡을 맞췄던 '미씽유' 박창현, '가슴 아파도' 신인수∃『해운대건마,일산건마,신사동건마☜ 첫번째비롯해 조영수, 김이나, 정엽, 에코브릿지 등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