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은 이날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어 유 의원에 대한만장일치로 의결했다. 현 당헌당규 상으로는 재적의원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이상 찬성으로 소속 의원 제명을 결정할 수 있다.의총에는 104명의 의원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새누리당은 앞서 지난달 27일 부인의 공천헌금 수수의혹이 제기된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의원에게 탈당권유 처분을 내렸지만, 유 의원이 재심을 청구해윤리위원회를 거쳐 출당을 결정했다. 유 의원이 당적을 박탈당해국회의원이 되면서 새누리당의 의석수는 149석에서 148석으로 줄어들었다.
[email protected]▶확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연합뉴스 앱 다운로드▶브라질월드컵 여기에서 한눈에...<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與 이정현 전 수석-野 조순용·서갑원 출사표..대리전이미지 영역이정현 전 청와대 홍보수석이 지난해 국회 국정감사에서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있다. 2013.11.14/뉴스1재보궐 선거 중 역대 최대 규모인 7·30가운데 전남 순천·곡성이 18일 흥미로운 지역구로 급부상했다. 각각대통령과 고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 최측근인 이정현 전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홍보수석, 조순용 전 청와대 홍보수석, 서갑원 전 의원이출사표를 던졌다.순천·곡성은 며칠 전까지 이 지역 국회의원이던 김선동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의원이 한미 자유무역협정(TFA) 비준동의 당시 국회 본회의장에 최루탄을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사건 관련 의원직을 상실하면서 재보선 지역이 됐다. 이른바남자'간 삼파전은 최근 청와대를 떠난 이정현수석이 촉발했다. 이 전 수석은 김선동 전 의원이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상실하자 주소를 고향인 곡성으로 옮겼다. 이 지역 재보선기정사실이 됐다.그는 청와대 정무·홍보수석을 거친 자타공인 박 대통령의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새누리당 후보로 나서면 지역주의에 도전한다는 정치적갖는다. 2012 총선에선 광주에 출마해가까이 득표한 바 있다.본문 이미지 영역서갑원 전 의원이당시 국회 국정감사에서 유인촌 문화부 장관에게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하고 있다./머니투데이노무현의 남자' 서 전 의원은 참여정부 청와대거쳐 순천시에서 17·18대 국회의원을 지냈다. 곡성군과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통합되기 전이다. 그에게 이번 재보선은 지역구 회복이자 정치적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의미가 크다. 그는 박연차 전 태광실업 회장에게 정치자금을사건으로 2011년 의원직을 상실했고 이때 보궐선거에 김선동 통합진보당당선됐다.서 전 의원은 이날 "MB 정권에 정치적 탄압을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노무현 대통령의 적자로서 단절된 지역발전의 정상화를 위해 출마를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이번 보궐 선거는 순천과 곡성이 전남 동부권 중심도시로데 필요한 인물을 선택하는 중요한 선거"라고 말했다.KBS 앵커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조 전 수석도 출사표를 냈다. 국민의 정부에서 청와대지냈고 2011년 순천 보궐선거에 무소속 출마, 21%를 얻었다.19대 총선에선 서울 용산구에 민주당 후보로 나서 46%를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저력에 기대를 건다.본문 이미지 영역조순용 전 청와대 홍보수석/머니투데이변수는하나의 선거구로 통합됐지만 순천이 곡성보다 인구가 많다. 순천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고향 후보에게 끌릴 가능성이 높다. 이 전 수석은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출신이란 게 핸디캡이다.새정치연합의 공천과정도 주목된다. 강기정 새정치연합 의원실고재경 전 보좌관, 안철수 공동대표 측변호사도 도전장을 냈다. 경선을 치르지 않고 전략공천할 경우,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대결에 무소속이 가세한 다자구도가 될 가능성도 있다.[내 삶을정치뉴스 'the 300' 바로가기]['스페셜 걸' 포토][손안의 경제뉴스 머니투데이분당 유흥 마트 올리브 서울오피걸 연산동오피걸 수원오피걸기자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박대로 기자 = 여야18일 진척을 보이지 않고 있는 19대 하반기 국회 원(院)구성 협상 문제를 상대방 탓으로 몰아가며 서로를 압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