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건마 串밤전腱

Views 2

일산건마 타이틀곡 '눈·코·입'은 발매 당시 주요 음원 차트를 '올했을 뿐만 아니라, 연말까지도 상위권에 일산건마 串밤전腱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실시한 '미국시장 소비자 조사'에서 '올해 가장 좋아한음악'으로 꼽히기도 했다.태양 외 그룹으로서는 비스트가 일산건마 부문 본상, 인기상, 베스트 퍼포먼스상 3관왕에 올라 자존심을비스트는 '굿럭(Good luck)'과 '12시 30분' 등 댄스곡부터 감성장르를 가리지않고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일산건마유료 투표로 결정된 인기상 부문에서 총 81만9248표를 획득해인기를 증명했다.신인상은 위너와 갓세븐이 나란히 수상했다. 전체 음원부문다음과 같다. ▲대상=태양 ▲본상=AOA 에일리 일산건마 串밤전腱트위터 케이윌 에픽하이 소유 정기고 현아 씨스타 태양 비스트▲트렌드 오브 디 이어=소유X정기고 ▲신인상= 갓세븐·위너 ▲차이나 굿스타상=갓세븐 ▲베스트 O.S.T상=허각 ▲남자그룹 베스트 퍼포먼스상=비스트 ▲베스트 힙합상=29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이틀에 걸쳐 치러진다. 14일은 음원 일산건마 15일은 음반 부문이다. 시상식은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닷컴(www.iqiyi.com)을 통해 일산건마 串밤전腱되며, JTBC에서는 15일 녹화 방송된다.한편 이번 골든디스크일부 출연자들의 공연 비자 취득시 행정상 문제가 생겨못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비스트는 이날 수상을 했지만진행하지 못했다. 또한 갓세븐(뱀뱀 유겸 제외)과 방탄소년단(정국 제외)은 트위터 https://twitter.com/bamwar008 공연을 펼쳤다.골든디스크 사무국은 "비스트 멤버들과 해당 기획사는 예정된 공연을위해 노력했지만 주최 측이 일산건마 원만히 해결하지 못했다”며 "해당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께
끼쳐드린 점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매일경제를구독하세요 [매일경제 모바일 서비스 | 페이스북] [매일경제 구독신청] 일산건마 매일경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선고공판 불참"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배우 이병헌 / 일산건마 串밤전腱 이민정이 광고촬영 스케줄로 14일 귀국한 가운데, 이병헌은 미국에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이병헌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스타뉴스에 "이병헌은 개인적인 스케줄로 미국에 체류하고 있다. 한국에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15일 열리는 선고 공판에는 불참한다"라고 일산건마 아내 이민정은 이날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했다.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초 예정돼 있던 광고촬영 여성들의 정보가 높아져가는 이때 밤전은 남성들의 돌파구로 http://www.bamwar.com 은 무료로 운영되는 남성들의 상담실 입니다. 소화하기 위해 귀국했다"라고 말했다.
이민정과 이병헌은 지난해 12월 초 일산건마 트위터는 캘리포니아 주 LA로 동반 출국했다. 이병헌은 스튜디오 미팅현지 일정을 위해 출국했고, 아내 이민정도 이병헌과 함께 일산건마 串밤전腱 머물렀다. 당시 이민정은 이병헌 곁에 머물며 버팀목이 돼줬다.
그런 가운데이민정이 미국 현지에서 서로를 꼭 껴안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포착,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해사석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일산건마 50억 원을 요구한 걸그룹 글램의 다희와이씨를 고소했다. 공동공갈 혐의로 기소된이씨에 대한 선고오는 15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https://twitter.com/bamwar044 더스타]

김미화 기자 [email protected]

드류 베리모어
카메론 디아즈
할리우드 배우 드류카메론 디아즈가 제35회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에서 ‘최악의 여배우’ 후보에베리모어는 ‘블렌디드’로, 카메론 디아즈는 ‘디 아더‘섹스테이프’ 두 편의 영화를 통해 후보에 올랐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