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박기 정보 창원오피방

cristelove7183 2015-02-28

Views 5

창원오피방 궁금증 해결 전문 사이트 입니다. 즐겨박기 www.runzb2.com
'킬미, 힐미'는 오는 7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

김미화 기자 [email protected]

창원오피방윤성열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범키 / 사진=스타뉴스
마약 판매 투약 혐의로 구속 기소된 가수 범키(30·권기범)가 법원에 보석을계획이다.
서울동부지법 형사4단독(정석종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5일 오후 창원오피방 공판을 마치고 범키의 변호인은 스타뉴스와 만나 "다음(4차) 공판을 마치면 창원오피방 취지로 보석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재판부는26일 범키와 예정된 4차 공판에서 엑스터시 등 마약을 구매했다고배모씨를 불러 증인 심문을 진행할 창원오피방
범키 측은 앞서 진행된 2차 공판부터 4차 공판까지 창원오피방사건에 핵심 인물로 지목된 증인 3명의 심문을 모두 끝나면,반박 자료를 제시해 범키의 석방을 추진할 방침이다.
변호인은 "앞서증인들이 전혀 사건 발생 시기를 창원오피방 못하고 있다"며 "신빙성이 떨어지는 증인들의 진술로만 가지고 창원오피방 구속한 것이다. 물증은 하나도 없다. 시기만 특정하면 우리 쪽도확인해 명확한 알리바이로 반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음창원오피방 증인 심문을 마치면 법원이 검찰 측 의견도 듣고,창원오피방 증인 진술에 대한 신빙성을 판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날 3차 공판에서는 범키와 엑스터시를 창원오피방투약했다고 진술한 김 모씨가 증인으로 참석했다.
그는 검찰이 지난9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M호텔에서 엑스터시를 투약한 사건을 언급하며 창원오피방 투약 여부를 묻자 "잘 모르겠다"고 말을 바꿨다.검찰이 "조사 때는 투약했다고 했는데 왜 진술이 창원오피방 되묻자 "조사에서 '같이 있었으니 한 것물어서 한 것 같았다고 답했다"고
이어 "하는 것을 못 봐서 잘 모르겠다. 현장에서 창원오피방 것 같긴 한데 하는 것을 직접 목격하진주장했다.
앞서 지난 2차 공판에서증인 A씨는 "2012년 8월 범키에게 50만 원을 창원오피방 즐겨박기 www.runzb2.com 필로폰 1g를 구입했는가?" "2012년 겨울 가라오케 등에서 범키에게 필로폰추가로 구입했는가?", "범키도 엑스터시를 투약했는가?"라는 등의 검찰의 질문에 거침없이창원오피방 답했다.
하지만 필로폰을 매매한 시기와 장소,등 자세한 경위에 대해 설명해범키 측 변호인의 요구에는 "2년 전 일이라 기억이 잘 창원오피방난다"고 말했다.
범키의 변호인은 "공소 사실에 대해 부인하는변함이 없다"며 "증인이 구체적인 설명을 하지 못하면서, 창원오피방 제시하는 경위에 대해서는 그냥'네'라고 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즐겨박기 정보 창원오피방 "공소사실에 나와 있는 증인들의 진술 내용도 너무 포괄적이다"며 "피고인연예인이다 보니 정해진 스케줄이 많이 있는데 증인이 시기만 명확히 창원오피방 그 때 무엇을 했는지 알리바이를 입증해덧붙였다.
반면 검찰 측은 증인들의 일관된 진술과 거래 내역 등을범키의 혐의가 명백하다고 반박했다.
한편 창원오피방 지난 10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창원오피방구속 기소됐다. 검찰에 따르면 범키는 지난 2012년 8월 초부터9월까지 지인 2명에게 필로폰 약 6g과 엑스터시 10정을 판매하고,걸쳐 엑스터시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창원오피방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

윤성열 기자 창원오피방

[OSEN=정준화 기자]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가 시즌3를 준비한다는 보도가 나온SBS 측이 "아직 아무것도 확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다.SBS 측은창원오피방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룸메이트' 시즌3가 준비 중이라는 기사를 확인했다"면서창원오피방 아무것도 정해진 것은 없다"고 말했다.이날 한 매체는창원오피방 관계자의 말을 인용 "'룸메이트'가 시즌3 준비에빠르면 오는 3월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스타들이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 창원오피방 형식으로 담아 방송 중인 ‘룸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창원오피방15분에 전파를 탄다[email protected]
[페이스북 바로가기][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
KBS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창원오피방 전창근)가 2회를 연장, 총 53회로 종영한다.
5일 창원오피방 관계자에 따르면 '가족끼리 왜 이래'는 51회 예정이었지만 최근 2회확정했다. 이에 따라 오는 2월 15일 53회로 종영한다.
관계자는창원오피방 이야기를 좀 더 잘 풀어내기 위해 2회를 연장, 창원오피방 미를 거두기로 했다"고 밝혔다.
'가족끼리 왜지난 4일 40.7%(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기록하는 등 40%가 넘는 시청률로 인기를 끌고 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