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한예리의 [극적인 하룻밤]을 응원하기 위해 리얼 연인, 이희준-이혜정이 함께 했습니다.
지난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희준과 이혜정. 공개 연애 4개월 차, 아직은 함께 하는 공식석상이 어색한 듯 따로따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먼저 블랙 롱스커트에 회색 터틀넥으로 멋을 낸 이혜정이 모델포스를 뽐내며 카메라 앞에 섰고요.
[현장음:이혜정]
[극적인 하룻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이어 god메이트 박준형과 손호영이 윤계상 응원에 나섰는데요.
[현장음:손호영]
인사할까요? 둘이라도?
[현장음:박준형]
YO 하나둘셋 안녕하세요 지오디입니다
[현장음:손호영]
둘밖에 못 왔는데
[현장음:박준형]
네 둘밖에 못 왔어요 지금 데니랑 태우는 하도 바쁘기 때문에
[현장음:손호영]
지금 일하러 갔는데 아무튼 [극적인 하룻밤]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좀 야하다는데 그러니까 더 재미있겠죠?
[현장음:박준형]
지금 전 스스로 계상이를 위해서 쑥스럽습니다 들어가서 무슨 모습이 보일지
[현장음:손호영]
저도 각오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음:박준형]
여러분들 많이많이 와서 봐주세요~
[현장음:손호영]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현장음:박준형]
하자 잘 하는 거
[현장음:손호영]
뭐?
[현장음:박준형]
하나둘셋!
[현장음:손호영]
[극적인 하룻밤] 파이팅! 대박나라~
박준형-손호영 등 많은 손님들이 지나고 나서야 이혜정의 연인 이희준이 모습을 보였습니다.
역시나 목을 감싸주는 블랙 터틀넥에 버건디 컬러의 코트로 연인 이혜정 못지않은 포스를 뽐낸 이희준.
[현장음:이희준]
예리, 한예리 친구를 응원하기 위해서 왔는데 [극적인 하룻밤] 좋은 연극이 영화로 만들어졌다는데 너무 기대하고 응원하러 왔습니다 파이팅!
이 남자의 뒤를 이어 권율이 소멸될 듯 작은 얼굴을 뽐내며 [극적인 하룻밤]을 응원했고요.
[현장음:권율]
윤계상 선배님 한예리 배우 오늘 영화 잘 볼 걸고요 함께 영화 찍고 있는 박병은 선배님까지 응원합니다 영화 재미있게 잘보고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화려한 에코백으로 극장나들이 패션을 완성한 최원영도 [극적인 하룻밤]의 대박을 기원했는데요.
[현장음:최원영]
[극적인 하룻밤] 윤계상 배우 한예리 배우 응원하러 왔습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기대됩니다 고맙습니다
그런가하면 아이돌 스타들의 응원도 이어졌습니다. 깜찍 발랄 걸그룹 투아이즈와,
[현장음:투아이즈]
저희는 오늘 계상 오빠 응원하러 왔는데요 영화 잘 보고 가겠습니다 [극적인 하룻밤] 파이팅!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오가는 피에스타.
[현장음:피에스타]
영화 꼭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고 갈게요 [극적인 하룻밤] 파이팅!
이어 충무로의 라이징스타! [검은 사제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박소담이 소녀미를 뽐내며 등장했는데요.
[현장음:박소담]
[극적인 하룻밤] 너무 재미있을 거 같아서 기대되고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파이팅!
리얼 연인도 응원하는 영화! 윤계상 한예리 주연의 [극적인 하룻밤]은 12월 3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