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Eru to receive appreciation plaque from Indonesian embassy/이루, 인도네시아 대사관서 감사패 받아

iHQ 2016-03-02

Views 2

[앵커]

인도네시아 한류의 중심 이루 씨가 인도네시아 대사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지난 23일 있었던 '인도네시아인과 함께' 행사를 통해서인데요. 감사패 수여는 물론 이루 씨의 특별한 무대가 함께 했었던 현장 소식,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한류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가수 이루가 인도네시아 대사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지난 10월 23일 인도네시아대사관에서 열린 '인도네시아인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이루.

인도네시아 국민협의회 의장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열린 이날 행사엔 이루와 태진아가 한국인으론 유일하게 초대받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인터뷰:태진아]

Q) 어떤 행사인지?

A) 인도네시아 자체 내에서 하나의 파티를 하는 거예요 파티를 하는데 이루는 인도네시아에서 한류니까 대사관에서 이루 좀 왔으면 좋겠다 이루 오는데 저는 그냥 저도 왔으면 좋겠다 그래서 저도 왔어요 그리고 이루가 여기서 상을 타요


이날 행사는 재한 인도네시아인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는데요.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이루답게 인도네시아 인들의 사진요청에 응하느라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전통 춤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 가운데 '인도네시아인과 함께'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힌 이루의 무대!

이루는 인도네시아 대 히트곡 [까만안경]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는데요.


[현장음:이루]

오랜만에 불러드렸습니다 [까만안경]이었습니다 어떻게 좋으셨어요?

[현장음]

네~!!


여기저기에서 쏟아지는 앙크로 요청은 이루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현장음:이루]

제가 2012년이었던 거 같아요 2012년에 처음으로 인도네시아라는 나라를 건너가서 거기서 처음으로 [까만안경]이라는 곡을 다시 한 번 불러서 또 지금 여기까지 오게 된 거 같습니다 [까만안경]이라는 노래가 저에게는 여러 가지 의미를 주는 노래인거 같아요


올해로 데뷔 10년을 맞은 이루에게 데뷔 초 공개한 [까만안경]은 까마득한 예전 곡. 하지만 인도네시아에서의 인기로 [까만안경]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현장음:이루]

제가 올해로 데뷔 10년차에요 벌써 그런데 이게 벌써 9년 된 노래인데도 저에게 많은 큰 힘을 준 노래인거 같아서 참 감사한 노래고 이 노래를 통해서 인도네시아와 좋은 교류를 할 수 있게 돼서 너무 영광스럽고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런가하면 이루는 [까만안경] 등 히트곡은 물론 깜짝 노래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현장음:사회자]

인도네시아 노래도 아시겠죠?

[현장음:이루]

네 알죠


인도네시아 내빈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노래를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은 이루! 이어 이루의 아버지 태진아가 무대에 올라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현장음:태진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도네시아어로 인사를 전한 태진아는 [동반자] [진진자라] 무대를 연이어 보이며 한층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아빠 태진아는 아들 이루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습니다.


[현장음:태진아]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고요 4년 전부터 인도네시아에 우리 이루가 진출해서 여러분들이 많은 사랑 주셔서 정말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이루에게 주신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아들에 이어 아버지까지 인도네시아를 사로잡고 있는 태진아-이루부자! 이들을 위해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감사패를 준비했는데요.

인도네시아의 한류스타로 다시 한 번 인정받은 이루 씨, 소감이 어때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