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제대한 배우 송중기 씨가 입대 전과 다름없는 '백옥 피부'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송중기 씨는 데뷔 때부터 연예계 대표 '피부 미남'으로 뽑혀 왔죠. 송중기 씨의 '백옥피부'의 비결,
[생방송 스타뉴스]가 '송중기 피부 따라잡기'에 나섰습니다. 이보람 기자입니다.
스타들의 스타!
[현장음: 박광선]
송중기 씨 밖에 보이지 않네요 저는 왜 저렇게 태어나지 않았을까요
뽀~얀 피부는 꽃미남 조건의 기본!
[현장음: 장영남]
이 외모에 꽃미남 과잖아요
여성들의 이상형마저 바뀌었습니다.
[현장음: 남연정/인천시 부평구]
피부가 너무 좋아요
[현장음: 김민지/서울시 은평구]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스타일인 거 같아요
여성들의 전유물로 불리던 피부 미용! 이제 남성들도 예외가 아닌데요.
[현장음: 송중기]
뭔가 모를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부러워하는, 이 남자의 피부! '송중기 피부 만들기' 그 비결을 파헤쳐 봤습니다.
무더운 여름-, 자외선의 영향으로 쉽게 상하는 피부! 야외 생활이 다반사인 '군인'의 경우는 더욱 그러한데요.
나라 지키랴, 피부 관리는 뒷전일 수밖에 없는 힘든 군대 생활! 하지만, 신기하게도!
[현장음: 송중기/입대날]
잘 다녀오겠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현장음: 송중기/제대날]
대한민국 예비역 병장 송중기는 2015년 5월 26일 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충성!
뜨거운 태양이 송중기만은 피해갔습니다.
[현장음: 기자]
군대 전후가 똑같아요 가능한 일인가요?
[현장음: 이화준 원장/E피부과]
송중기 씨를 보니까 실제로 가능하네요
모두가 놀란 송중기의 입대 전후-, 자외선에 강한 피부가 있는 것일까?
[인터뷰: 이화준 원장/E피부과]
Q) 자외선 영향을 받지 않는 피부 타입이 있는지?
A) 전혀 상하지 않는 피부는 없지만 그래도 자외선의 근원이 되는 일광에 의한 영향을 적게 받는 피부는 있습니다 송중기 씨 같은 경우는 피부톤이 하얗고 아무래도 자외선 영향을 적게 받는 좋은 피부를 타고 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타고난 피부의 소유자이지만, 이를 유지하기 위해 송중기 역시 관리가 필요하다는데요.
[인터뷰: 이화준 원장/E피부과]
Q) 송중기의 피부에 관해 ?
A) 송중기 씨도 30대에 접어들면서 노화가 시작될 수밖에 없을 텐데요 이제부터 본인의 노력이 빛을 발하게 될 거고요 지금까지의 송중기 씨 피부는 유전인자와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절대 동안 꿀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뽀송뽀송한 송중기 피부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인터뷰: 이화준 원장/E피부과]
Q) 좋은 피부를 만들려면?
A) 수분 섭취입니다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 좋은 것을 바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요 그리고 나서 햇빛이 강한 낮 시간대 야외 활동을 줄이고 자외선 차단제를 습관적으로 사용하시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스크팩 또한 큰 도움이 됩니다.
[인터뷰: 이화준 원장/E피부과]
Q) 시트팩 준수 사항은?
A) 시트팩 같은 경우는 사용 시간을 준수해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너무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오히려 시트팩을 통해서 피부에 수분이 빠져나가서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시트팩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10~20분 정도로 사용시간을 조절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현장음: 송중기]
피부요 피부가 좋습니다
좋은 피부를 가지려면 어떤 음식을 먹느냐도 중요한데요. 서울 창천동에 있는 한 음식점을 찾아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요리 레시피를 알아봤습니다.
[현장음: 서현명 셰프]
오늘 준비한 요리는 팍시라는 프랑스 가정요리입니다 보통 팍시라는 요리는 채소 안에 다진 육(肉)을 넣어서 오븐에 구워내는 요리인데요 고기 대신 파프리카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잖아요 그 안에 다이어트에도 도움되시라고 두부를 으깨서 갖은 채소와 함께 넣어서 다시 한 번 구워내서 요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