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가연씨와 연인인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씨가 이미 법적인 부부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 외에도 연예계에는 외부에 알리지 않고 비밀 결혼을 올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스포츠한국 안진용 기자와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Q) 김가연씨와 임요환씨, 벌써 3년차 부부라고요?
A) 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부터 공식 연인 관계 임을 발표하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왔는데요. 김가연씨가 임요환씨보다 무려 8살이 많아 대표적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받아왔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이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해서 이미 법적인 부부 사이인 것이 알려져 세간의 화제를 모았죠. 프로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한 임요환은 마카오에서 열린 경기에 참가 중이었는데요. 남편을 응원하기 위해 마카오에 머물고 있던 김가연씨는 국내 소속사를 통해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Q) 어떻게 3년간 부부 관계였다는 사실이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건가요?
A) 둘 다 워낙 개별 스케줄이 많아 함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평일에는 각자의 일에 열중하다가 주말에만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니 여느 연인처럼 보였던 겁니다. 게다가 그 동안 프로게이머로 활동해 온 임요환씨는 계속 숙소 생활을 해왔기 때문에 사실상 평일에는 일반 부부처럼 함께 생활할 수가 없었던 거죠.
Q) 그럼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은 거죠? 구체적 계획은 잡혔나요?
A) 네. 아직 결혼식은 치르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지난 2012년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웨딩 화보를 촬영한 적이 있습니다. 이 때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였는데요. 하지만 결혼식은 없었기 때문에 이 때만해도 두 사람이 법적인 부부라는 것은 외부에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아직까지는 두 사람 모두 구체적인 결혼식 계획은 잡히지 않았는데요. 이미 부부로서 충분히 행복한 삶을 꾸리고 있기 때문에 혼인신고 사실이 알려졌다는 이유 만으로 급하게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을 것으로 관측됩니다.
Q) 두 사람 외에도 결혼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스타들이 있죠, 대표적인 스타로 누구를 들 수 있을까요?
A) 비밀 결혼을 이야기 할 때 서태지씨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2011년 서태지씨가 이지아씨와 부부의 인연을 맺은 이혼 소송에 휘말렸다는 소식은 21세기 대한민국 연예계 최고의 스캔들로 꼽힙니다. 당시 두 사람이 미국에서 결혼을 했으며 위자료 및 재산분할 소송에 휘말렸다는 사실은 대중에게 큰 충격을 줬었죠.서태지씨는 지난해 5월에도 배우 이은성씨와 오랜 교제 끝에 극비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을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는데요. 데뷔 이후 신비주의 콘셉트를 유지하던 서태지씨 다운 행보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Q) 아예 해외에서 결혼식을 치른 후 뒤늦게 이 사실을 알린 스타들도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