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외모와 성격으로 사랑 받는 배우 이승기 씨가 그 반듯한 이미지의 여세를 몰아 한우지킴이로 나섰습니다.
위촉식 현장,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믿음직한 국민배우 이승기가 한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는 2013 한우지킴이 홍보대사가 됐습니다.
지난 30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한우지킴이 임명식'에서 이승기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승기는 슬림핏이 돋보이는 그레이 수트로 격식을 갖춘 패션에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현장음: 사회자]
국민배우 이승기의 이미지처럼 우리 한우가 국민 모두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한우지킴이 홍보대사 임명패를 수여받은 이승기는 특별한 소감을 전했는데요.
[인터뷰: 이승기]
Q) 위촉된 소감은?
A) 네 반갑습니다 2013년 한우지킴이에 임명된 이승기입니다 오늘 이렇게 많은 기자분들께서 와주셔서 감사드리고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한우의 지킴이로서 여러분께 선정 받게 되어서 너무 너무 기쁘게 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한우 홍보대사답게 한우를 무척 좋아한다는 그는 보너스로 한우선물세트를 품에 안고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현장음: 이승기]
제가 한우 모델을 시작한지가 어느덧 꽤 몇 달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제 기억 속에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기에 한우는 정말 또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먹는 음식이라고 기억될 만큼 굉장히 가치가 높은 음식인데 앞으로도 우리 한우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라겠고요 아직도 그때 촬영 때 주셨던 한우의 맛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너무 너무 훌륭하고요 많은 분들이 더 많이 우리 한우를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홍보모델로서 또 지킴이로서 많이 먹고 힘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지난 4월부터 한우 홍보대사로 활동해 온 이승기는 내년 1월까지 TV-라디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한우 소비촉진 행사에 참여해 한우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인데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