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Which baseball team do stars cheer for? (스타들이 응원하는 프로야구 팀은 어디)

iHQ 2016-03-10

Views 5

2013 프로야구가 지난 주말 개막해 대장정에 돌입했습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스타들이 종종 시구자로 등장하는 등, 야구와 연예인의 관계는 뗄레야 뗄 수 없는데요. 프로야구와 깊은 인연을 지닌 스타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지난달 30일, 2013 프로야구가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현장음: 이시영]

많은 분들과 지금 활동하고 있는 정말 훌륭한 선수분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

LG와 SK의 개막전 경기가 열린 인천구장에 배우 겸 복싱선수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시영이 시구자로 나서 야구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프로복싱 인천구청 소속인 이시영은 인천을 연고로 하는 프로야구 SK 유니폼을 입어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소문난 야구팬인 김소연은 지난 2007년 야구장에서 소원성취를 해 화제가 됐는데요.

[인터뷰: 김소연]

Q) 시구는 어떻게 하게 됐는지?

A) LG 팬이었거든요. 초등학교 때 부터였으니까 벌써 10년도 넘었죠. 친구들이 야구 룰을 잘 모르니까... 보통 혼자서 자주 왔었는데 이걸 기사로 어떤 분이 써 주셨는데 그걸 보시고 그럼 시구를 한번 해 보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 주셔서 너무 영광이다 싶었어요.

LG 경기는 꼭 챙겨본다는 LG 골수팬 김소연! 야구마니아답게 공 잡는 폼부터 예사롭지 않은데요.

가볍게 손을 들어 관중에게 인사를 하며 마운드에 오른 김소연은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완벽한 자세로 멋진 시구를 선사했습니다.

[인터뷰: 김소연]

Q) 연습은 많이 했는지?

A) 시구 제의가 들어와서 연습을 많이 해야 되겠다 싶어서 예쁜 척 안하고 잘 던져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연습을 1주일 정도를 동네 운동장과 집 마당에서 열심히 했는데, 아.. 생각만큼 안 나온 것 같아서 지금 너무 속상해요.

시구 나선 스타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는 홍수아! 그녀는 사뭇 다른 시구 폼으로 지금까지도 연예계 최고의 투수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그래서 생긴 별명도 홍드로죠.

[현장음:홍수아]

진짜 홍드로 맞아?

홍수아는 개념시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수답게 완벽한 투구 폼을 자랑하는데요.

[현장음: 이경필/야구코치]

홍수아씨는 제가 우연치 않게 선수시절에 홍수아씨를 밑에서 연습을 지도를 해줬는데요 저 역시 처음 던지는 것 보고 깜짝 놀랐어요 '어디서 연습하셨냐고' 처음 던졌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던지는 부분은 타고난 것 같아요 홍수아씨는

현역의 선수들도 놀랄 만큼 완벽한 투구 폼은 물론 완벽한 제구력에 놀라울만한 볼 속도를 자랑하는 홍수아!

[현장음: 홍수아]

최고 많이 나온 게 한국시리즈 5차전 때 85km...

홍드로 홍수아는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대표 연예인이기도 한데요. 두산 선수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꾸준한 두산팬임을 자랑해오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응원팀을 고르는데에 있어서 가장 고려하는 점은 고향죠.

광주에서 태어난 박신혜는 어린시절부터 이종범 선수의 팬이라고 자랑하며 기아 타이거즈를 지지해왔는데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