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드라마 [브레인]으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과시한 배우 신하균이 액션영화에 도전했습니다. 바로 영화 [런닝맨]을 통해선데요. 지난 26일 열린 특별시사회 현장에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신하균을 응원했는데요. 그 현장, 함께 만나보시죠.
배우 신하균 주연의 영화 [런닝맨]의 특별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스크린에 나선 배우 신하균 등을 응원하는 많은 동료배우들이 참석했는데요.
멋스러운 파란색 롱재킷이 돋보이는 배우 문소리를 비롯해 연한 회색빛 재킷으로 여전히 댄디한 멋을 풍기는 정우성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고요.
최근 이하늬와의 열애를 인정한 윤계상! 블랙진에 갈색 가죽 재킷 차림으로 시사회를 찾은 모습이었는데요.
또한 시사회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배우죠. 배우 박해일이, 평소의 차림 그대로 수수한 멋이 물씬 나는 모습으로 참석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어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베이지빛 재킷으로 캐주얼한 관객 패션을 완성한 차태현!
[현장음: 차태현]
[런닝맨] 재밌게 보고 가겠습니다 우리 신하균 선배님도 계시고 우리 김상호 형님도 계셔서 아주 좋은 영화가 될 거라 굉장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파이팅.
최근 더욱 아름다워지고 있는 배우, 강혜정은 심플한 롱코트 차림으로 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이었는데요.
[현장음: 강혜정]
[런닝맨] 보러 왔는데요. 너무너무 기대되고요. 신하균 선배님 그리고 조은지씨 파이팅입니다. 이 영화 대박날 거예요. 파이팅.
청바지에 모자,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한 배우 정재영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정재영]
[런닝맨] 너무 기대되고요. 신하균씨가 오랜만에 또 영화에 나와서 반갑고 영화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영화 잘보겠습니다.
개성파 배우, 오달수 역시 신하균을 특별히 응원했고요.
[현장음: 오달수]
하균씨 이번에 고생이 많았던 것 같은데 영화 대박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루즈한 트렌치 코트에 내추럴한 청순함이 느껴지는 한채아!
[현장음: 한채아]
저랑 같이 지금 드라마 찍고 계신 신하균 선배님 응원하러 왔고요. 영화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파이팅.
블랙진과 도트무늬 재킷이 멋스러운 김우빈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김우빈]
영화 너무 기대가 되고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그런가하면 배우 이민호를 응원하는 드라마 [해품달] 속 아역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노란치마로 상큼한 멋을 낸 김유정! 봄 기운이 한껏 느껴졌습니다.
[현장음: 김유정]
민호 오빠 파이팅이고요. [런닝맨]도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기대하고 왔는데 재밌게 보고 갈게요. 파이팅.
어느새 어엿한 숙녀티가 물씬 나는 진지희 역시 발랄한 흰색치마와 파란색 티셔츠로 깜찍한 멋을 더한 모습이었는데요.
[현장음: 진지희]
민호오빠 초대로 왔는데요. 영화 재밌게 보고 갈 거고요. [런닝맨] 파이팅!
하얀 원피스, 그리고 청재킷으로 더욱 청순한 소녀의 아름다움을 과시한 김소현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김소현]
민호오빠랑 오정세 선배님 응원하러 왔는데요. [런닝맨] 너무너무 기대되고 좋은 댓글도 많이 달겠습니다. [런닝맨] 파이팅.
배우 신하균의 화끈한 맨몸 액션투혼이 펼쳐져 더욱 기대되고 있는 영화 [런닝맨] 오는 4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