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 인터넷 얼짱들을 오프라인으로 끌어내며 미디어계의 핵으로 떠오른 [코미디 TV-얼짱시대]가 그 7번째 시즌을 맞았습니다.
매 시즌마다 10대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얼짱 스타들을 배출해온 [얼짱시대]가 1년 만에 다시 돌아왔는데요.
10대 소녀들의 트렌드세터 한아름송이와 남자 얼짱계의 화장지존 한진호가 10대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얼짱시대]의 새 MC를 직접 찾아 나섰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새 MC는 10대들이 제일 좋아하는 분으로 선정했어요.
[현장음: 한아름송이]
지드래곤
[현장음: 한진호]
싸이라니까. 싸이
[현장음: 한아름송이]
나 일 수도 있어.
[현장음: 한진호]
아니, 그건 아닌 것 같아.
[현장음: 한아름송이]
10대들이 가장 좋아하잖아.
한아름송이와 한진호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인물은 과연 누구일까요?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1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개그맨으로 뽑힌 이가 그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현장음: 김준호]
안녕하세요. [얼짱시대] 새 MC 10대가 가장 좋아하는 개그맨 김준호입니다. 오늘 첫 녹화를 해봤는데 한 마디로 완전 멘붕이었어요.
[얼짱시대] 7번째 시즌의 새 MC로 발탁된 김준호는 때론 친구처럼 때론 삼촌처럼 10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겠다는 각오인데요.
[현장음: 김준호]
MC 괜찮아?
[현장음: 한아름송이]
네. 너무 좋아요.
[현장음: 김준호]
그래. 그래.
[현장음: 한아름송이]
김대희 아저씨 오랜만에 보고
[현장음: 김준호]
나 김준호라고
[현장음: 한아름송이]
아 맞다. 아 맞아 죄송해요. 비슷하게 생겨서 자꾸..
[현장음: 한준호]
그 분이 더 키가 크지 않나?
역대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며 스타의 자리에 오른 원조 얼짱들과 새 얼짱들로 인해 더욱 풍성해진 리얼 버라이어티 [얼짱시대] 시즌 7은 특히, '한가인 닮은 꼴'로 유명한 고두림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인터뷰: 김준호]
첫 방송 12월 8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닥본사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레전드로 기록될 얼짱시대의 새 얼굴들! 과연 누가될 지 기대되는데요. 12월 8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얼짱시대] 시즌 7의 첫 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