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생방송 스타뉴스]
그룹 펜타곤이 컴백과 동시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10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펜타곤.
[현장음: 펜타곤]
K STAR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나 둘 셋 펜~타스틱! 안녕하세요 펜타곤입니다!
데뷔곡 [고릴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타곤이 데뷔 활동을 마친지 약 한 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새 앨범 [Five Senses]의 타이틀곡은 [감이 오지]인데요.
[감이 오지]는 멤버 이던과 우석, 유토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힙합 스타일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경쾌하고 파워풀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노래입니다.
이곳은 펜타곤의 [감이 오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촬영을 앞두고 유토와 우석은 게임으로 긴장을 풀었고요.
[현장음: 우석]
유토 둘
[현장음: 유토]
유토 유토 우석 삼
[현장음: 우석]
우석 우석 우석
이던과 진호는 벨리댄스로 흥을 돋웠는데요.
[현장음: 진호]
효종(이던) 어머님이 벨리댄스를 하셔서 알려달라고 했어요
[현장음: 이던]
저희 어머니는 벨리댄스 마스터이십니다
제복을 갈아입고 인사한 후이는 새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현장음: 후이]
이제 제복 입고 멋있는 30명의 댄서 분들과 함께 하는 촬영이 있을 거고요 저는 잘 다녀오겠습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진지모드'를 가동한 펜타곤.
호흡이 척척 맞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세상 멋진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했는데요.
[현장음: 여원]
오늘 좀 피곤해보이지? 맞아! 오늘도 열심히 소처럼 일하고 왔어
이렇게 컴백 준비를 단단히 마친 펜타곤은 지난 6일,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펜타곤 멤버 10명 모두 더 멋있고 건강해진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는데요.
이날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펜타곤은 첫 단독 콘서트 [텐타스틱 vol.1]을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나기도 했습니다.
데뷔 2개월 만에 2장의 앨범과 콘서트까지. 펜타곤은 신인 그룹으로서 쉽지 않은 행보를 걷고 있는데요.
최근 도쿄에서 일본 데뷔 쇼케이스도 진행하기도 했죠.
[현장음: 여원]
어둠 속에 떠오르는 달의 스테이지에 춤을 추고 있는 널 꿈꿨어
[현장음: 진호]
와~ 대박이다 진짜!
이날 펜타곤은 데뷔곡 [고릴라]를 비롯한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3천여 명의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초고속 컴백과 초고속 콘서트, 그리고 성공적인 일본 데뷔까지.
[현장음: 홍석]
[고릴라] 때 저희가 진짜 열심히 준비했고 오래 준비했고 저희도 만족했던 결과였던 만큼 이제 다음 곡에 대한 부담감이 좀 없지 않아 있었거든요 그런데 다들 회사 직원 분들이나 여기 직원 분들도 괜찮다고 하셔서
더욱 성숙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펜타곤이 앞으로 더 많은 팬들에게 더 큰 사랑 받을 수 있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