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전국에서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부산과 대구, 광주 등 남부지방에는 폭염경보가, 서울 등 수도권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늘 인천공항 이용객이 20만 명에 육박하며 역대 최다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누적 여객수도 5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 여름 휴가철에 휴일이 겹친 오늘 전국 고속도로 곳곳이 정체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평소 휴일보다 훨씬 많은 432만대의 차가 고속도로를 이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 한반도의 가장 큰 산줄기인 백두대간 등산로가 정부의 방치 속에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습니다. 관리를 맡은 산림청이 뒤늦게 실태 파악에 나섰습니다.
■ 폭염 속에 유치원 차에 방치된 채 발견된 4살 어린이가 사흘째 의식불명 상태입니다. 경찰은 인솔교사와 운전기사 등을 불구속 입건하고 1차 조사를 마쳤습니다.
■ 20억 원을 넘게 상속받는 부자 상속, 이른바 '금수저'가 1년 만에 10% 넘게 늘었습니다 집값 상승이 주요 원인으로 분석됐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8_20160731115211089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