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훈, 서울시향과 공연 "호흡 문제 없다"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4

오는 19일 롯데콘서트홀 개관공연의 지휘를 맡은 정명훈 전 서울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은 "서울시향과는 오랫동안 함께 일해서 호흡을 맞추는데 문제 없다" 며 이전과 다름없이 생생한 음악을 들려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전 감독은 어제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 서울시향과의 개관공연 리허설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사임 8개월 만에 다시 서울시향과 함께 무대에 서는 소회를 피력했습니다.

지난 10일 귀국해 개관공연을 준비해온 정 전 감독은 "새로운 콘서트홀의 개막 공연을 한다는 것은 특별한 기회여서 기쁜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금횡령 고발 사건에 대해 경찰 수사가 최근 무혐의로 결론 난데 대해서는 "큰 어려움을 당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배운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정 전 감독은 개막공연에서 생상스의 오르간 교향곡 외에 베토벤의 '레오노레 서곡 3번을 연주하고, 서울시향 상임 작곡가인 진은숙의 '별들의 아이들의 노래'를 세계 초연으로 선보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6_20160817013133347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