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 />
오늘(15일) �"/>

[★영상] '더킹' 조인성 "신인 때 정우성 연출 작품에 출연"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19

배우 정우성과 조인성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더 킹' 제작보고회에 배우 정우성, 조인성, 배성우, 류준열, 그리고 한재림 감독이 참석했다.

먼저 정우성은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조인성이 캐스팅 되어 있는게 가장 좋은 부수적인 요건이자 이유였다"며 "조인성이 데뷔 할 때부터 봤고, 같은 회사에 있었지만 나는 당시 스타였기 때문에 거리감이 본의 아니게 생겨 가깝게 지내지 못해 아쉬움이 많은 남은 후배였다"고 말했다.

이어 "시나리오가 왔을 때 동시대를 살면서 지금 같이 작업을 하지 못 하면 언제 또 이 친구랑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올까 하는 생각이 들어 작품을 선택하는 큰 이유로 작용했다"고 답했다.

조인성은 "정우성 선배님은 지금도 그 전에도 앞으로도 계속 나에게 워너비 스타로 남아 있는 선배"라며 "정우성이 연출했던 작품에 신인 때 배우로 출연하기도 했었다"고 과거에 닿았던 인연을 말했다.

또 "촬영을 하면 할 수록 많이 챙겨주고 나를 좋아해 준다고 느꼈다. 이제서야 형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구나 싶다. 마음 나누고 기댈 수 있고 모르면 물어 볼 수 있는 선배가 있다는 건 굉장히 큰 복인데, 그런 복을 받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한 남자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를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극으로 오는 201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YTN Star 김수민 기자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61215170008099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