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방위백서에 12년 연속으로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일방적인 주장이 실렸습니다. 정부는 주한 일본 국방 무관 불러 항의하고 독도 영유권 주장을 철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이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나라와 국민을 각종 위협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소명이라며 사드 배치는 국가와 국민의 안위가 걸린 만큼 바뀔 수 없는 문제라고 강조했습니다.
■ 시험성적서를 교묘하게 위조해 판매 허가를 받은 것으로 드러난 폭스바겐 32개 차종 8만3천 대에 대해 환경부가 오늘 인증 자체를 취소하는 중징계를 내려 해당 차량들에 대한 판매가 정지됩니다.
■ 5년 전 기록적인 폭우로 하천이 범람해 6명이 숨진 경기 광주시 송정동 수해에 대해 지방자치단체의 배상 책임이 없다는 대법원의 판단이 나왔습니다.
■ 생고기를 여름철 상온이나 트렁크에 보관한 경우 4~6시간이 지나면 부패가 시작할 정도로 세균이 크게 증식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정작 캠핑용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전관리의식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60802120103515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