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롯데호텔, 수당 아끼려 블랙리스트 작성 / YTN

YTN news 2017-11-15

Views 1

■ 오늘 한승희 국세청장 후보자를 시작으로 이번 주 6명의 고위 공직자 인사청문회가 열립니다. 야권은 이중 송영무, 김상곤, 조대엽 후보자를 부적격 3인방으로 규정해 집중 공세를 예고했습니다.

■ 한미 정상회담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미국 상원의원들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공개 서한을 보내 이번 주 한미 정상회담에서 사드의 완전 배치를 촉진할 방안을 모색하라고 촉구했습니다.

■ 외교부 장관으로는 강경화 장관이 처음으로 6.25 전쟁 발발 67주년을 맞아 주한미군 부대를 방문했습니다. 한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한미동맹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중국 쓰촨성에서는 산사태로 백여 명이 실종된 가운데 추가 생존자를 찾기 위한 필사의 구조작업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에서는 유조차 폭발로 140여 명이 숨졌습니다.

■ 롯데호텔이 아르바이트생을 대상으로 블랙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근무시간을 제한해 수당과 퇴직금 지급을 막은 것입니다.

■ 오늘도 내륙지방에는 산발적인 비가 제주도에는 장맛비가 내리면서 더위가 주춤하겠습니다. 장마전선은 오늘 밤 먼 남해 상으로 물러났다가 이번 주 중반 이후 다시 북상할 예정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0626060010455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