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서울 도심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빠른 탄핵을 요구하는 촛불집회와 일부 보수단체의 탄핵 반대 집회가 동시에 열리고 있습니다.
■ 박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 결정이 다가오면서, 찬반으로 갈린 세 대결 양상도 절정에 달하고 있습니다.
■ 수사 기간 종료를 사흘 앞둔 박영수 특검팀이 주말인 오늘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최순실 씨 등 핵심 피의자를 잇달아 소환해 막판 보강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 모레 탄핵심판 최종 변론을 앞두고 헌법재판소에는 긴장감이 흐르고 있습니다. 헌법재판관들은 경찰의 근접 경호 속에 막바지 재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그제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을 살해하겠다는 글을 작성해 경찰 수사 선상에 올랐던 20대 남성이 오늘 새벽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 말레이시아 경찰은 김정남 살해 용의자 가운데 한 명인 현광성 북한 대사관 2등 서기관이 수사에 협조하지 않으면 강제 수사에 나설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가뜩이나 악화한 북한과 중국의 관계가 석탄 수입 금지와 김정남 피살로 북한 정권 수립 이래 가장 나빠질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0225165710700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