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소재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예능 프로그램 가 안방극장에서도 선을 보입니다.
걸 그룹 '에이프릴'은 멤버를 6명으로 보강하고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연예계 소식, 김선희 기자입니다.
[기자]
온라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3'가 안방극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여섯 명의 남자들이 중국 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이 재미있게 펼쳐집니다.
지난 시즌에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등에 이어 슈퍼주니어 규현과 위너의 송민호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신서유기3' 는 한한령 분위기 속에서도 중국에서 촬영을 전폭적으로 도와준 만큼 볼거리가 풍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호동 / 개그맨 : 예능에서 봐왔던 규현 씨의 모습과 민호 씨의 모습에서 완전히 예상을 못하는 이런 캐릭터가 있었나 깜짝 깜짝 놀랄만한 (보지 못했던 모습들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걸그룹 '에이프릴'이 새로운 멤버 채경과 레이첼이 합류하며 6명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로 돌아온 '에이프릴'은 쇼 케이스를 열고 대표곡들을 선보였습니다.
타이틀 곡 '봄의 나라 이야기'는 짝사랑하는 소녀의 안타까운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했습니다.
[채경 / '에이프릴' 멤버' : 만약에 이번 노래로 1위를 한다면 1월이고 하니까 한복을 입고 떡국을 나눠드리면 어떨까 생각을 했습니다.]
발레를 전공한 레이첼과 '프로듀스 101' 출신의 채경은 신비로운 안무와 노래로 인상적인 무대를 꾸몄습니다.
YTN 김선희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6_20170105014434634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