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이대목동병원서 신생아 4명이 잇따라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잠시 뒤 부검이 시작됩니다. 경찰은 의료사고 전담팀을 투입해 병원 측 과실 여부를 수사할 방침입니다.
■ 숨진 아기들은 모두 상태가 위중해 같은 구역에서 집중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유족들은 병원 관리가 소홀했기 때문이라며 의료 사고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 필리핀 보라카이 섬으로 여행 갔던 한국인 관광객 4백여 명이 태풍의 영향으로 이틀 넘게 고립됐습니다. 이르면 오늘 국내에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 자유한국당이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당협위원장 3분의 1을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8선의 서청원 의원 등 친박계가 상당수 포함된 탈락자들은 반발했습니다.
■ 대한항공 여객기가 승객이 탑승하지 않은 것도 모른 채 짐만 싣고 뉴질랜드에서 인천공항까지 12시간 동안 비행했습니다. 운항 중간에 알았다면 회항 조치를 내려야 할 정도로 심각한 항공법 위반 소지가 있어 당국이 진상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 오늘 새벽부터 서울 등 중부 지역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영서 지방에 최고 7cm를 비롯해 곳에 따라 많은 눈이 오겠다며 출근길 빙판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1218080300469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