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고 있는 만큼 빗길 운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연결해 이 시각 주요 고속도로 소통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전해 주시죠.
[캐스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장맛비가 쏟아져 내리고 있는데요.
빗길 속 사고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65번 동해고속도로는 삼척 쪽 이동하는 길 강릉 4터널 내부, 2차로와 갓길 쪽에서 승용차 사고 처리하고 있는데요.
비가 와서 도로가 미끄러운 데다가 터널 내부이기 때문에 각별히 더 감속 주행해서 지나셔야겠습니다.
오늘 대부분 지역 비가 오기 때문에 안전운전에 집중해 주셔야겠는데요.
수도권에서도 100번 고속도로 판교에서 구리 쪽 광암터널 부근 사고 여파고요.
경기 서쪽 역시 장수나들목 부근 일산 쪽으로 사고 여파 남아 있습니다.
지금 경인 지역에도 사고 때문에 지나기 어려운 곳 있는데요.
110번 제2경인선입니다.
안양 쪽, 문학경기장 주변 갓길 쪽으로 사고 차량은 치워졌지만 뒤쪽으로 정체가 조금씩 길어지고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서 지나셔야겠습니다.
1번 경부선 서울 쪽 정체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기권 안성이나 남사, 신갈 일대로는 2~3km씩 정체가 짧고요. 이후 양재부터 반포까지 시구간 진입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15번 고속도로 서울 쪽 서산이나 서해대교, 서평택 일대로 1km씩 정체 짧고요.
이후 금천에서도 잠깐 브레이크 밟습니다. 강원권에서 교통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60번 고속도로는 서울 쪽으로 강촌을 중심으로 이미 10km 구간 긴 구간 안에서 답답하게 지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행복의 길을 만들어가는 한국도로공사 교통방송이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80701115200234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