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이 호텔 경영 전문가 김선주로 완벽 변신한다!
얼마 전 종영한 OCN 오리지널 손 the guest에서 악마보다 더 악마같은 국회의원'박홍주' 역을 소름끼치게 소화했던 배우 김혜은이 이번에는 차수현(송혜교)와 함께 호텔 경영 전문가 김선주역을 맡았다. 김선주는 차수현의 감춰진 마음까지 헤아려 일의 균형을 잡아가는 명석한 조력자로 차수현과 '워맨스'를 펼칠 예정.
대본을 내려다보는 사진 속 김혜은은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블루 계열의 코트로 맵시를 뽐내고 있어 이지적이면서 스마트한 김선주 부장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상태다. 또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김혜은은 사랑스런 미소로 차수현에게 마음 한 켠을 열어두고 있는 인간미 만렙 김선주의 또 다른 면모를 짐작케 한다.
김혜은은 "'손 더 게스트'를 끝내고 말랑말랑 가슴 따뜻한 사랑 이야기로 이 겨울을 보내고 싶었다. 올해는 예년보다 혹독한 추위가 온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훈훈한 온정과 사랑이 절실한 요즘 시대에 진정한 사랑이 무얼지 그 해답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혜은의 활약이 기대되는 tvN 새 수목 '남자친구'는 오는 28일(수) 밤 9시 30분에 첫방송 된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