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대로' 해넘이 행사...젊음 열기 가득 / YTN

YTN news 2018-12-31

Views 8

2018년 마지막 날,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도 해넘이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흥겨운 공연을 즐기며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려는 인파가 북적이고 있습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보겠습니다. 김태민 기자!

현장의 열기가 여기서도 느껴지는 거 같은데요, 그곳 상황 전해주시죠.

[기자]
지금 제가 있는 곳은 서울 강남 코엑스 앞 영동대로입니다.

제 뒤로는 '2019년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 행사가 한창입니다.

평소에도 사람들로 붐비는 이곳은 늦은 시간까지 뜨거운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올해 마지막 날에도 매서운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시민들은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흥겨운 공연과 함께 훌훌 털어버리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생각에 모두 한껏 들뜬 표정입니다.

올해로 9년째 열리는 이 행사는 도심 한가운데서 연인, 친구들과 이색적인 새해맞이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유명 가수들의 공연은 물론이고 거대한 빌딩 벽에 설치된 야외 LED 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특히 새해로 넘어가는 순간에는 카운트 다운과 함께 불꽃 쇼와 레이저 공연이 장장 10분 넘게 이어집니다.

1시간 전부터 시작한 공연은 이제 절정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자정을 넘어 앞으로 2시간 넘게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 공연은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중계되는 만큼, 집에서 이곳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영동대로에서 YTN 김태민[[email protected]]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81231215320557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