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침방울 차단용 마스크' 온라인 판매 오늘 재개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는 뭘까요.
라이브투데이, 핫클릭 첫 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침방울 차단용 마스크' 온라인 판매 오늘 재개
동시접속자가 폭주해 구입하기 어려웠던 침방울 차단용 마스크를 다시 온라인에서 살 수 있게 됩니다.
마스크 판매처 웰킵스는 오늘(8일) 오전 9시부터 자사 홈페이지 등에서 침방울 차단 입체형 마스크 판매를 재개하고, 20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입체형은 장당 500원, 수술용 마스크처럼 생긴 평판형은 350원입니다.
웰킵스가 침방울 차단 마스크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난 5일 접속자 수백만 명이 몰려 사이트가 마비된 바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 흑인 인권운동 캠페인에 12억원 기부
그룹 방탄소년단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흑인 인권운동 캠페인 '블랙 라이브스 매터'측에 100만 달러, 약 12억원을 기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공식 트위터에 "우리는 인종차별에 반대합니다. 우리는 폭력에 반대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최근 미국에서 벌어지는 인종 차별 반대 운동을 지지한다는 뜻을 밝힌 바 있습니다.
▶ KIA 투수 홍건희↔두산 내야수 류지혁 트레이드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투수 홍건희와 두산 베어스 내야수 류지혁이 유니폼을 바꿔입게 됐습니다.
KIA와 두산은 어제(7일) 두 선수를 맞바꾸는 1대1 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홍건희는 통산 166경기에서 9승 20패 5세이브 5홀드에 평균자책점 6.30을 기록 중입니다.
류지혁은 통산 497경기에 출전해 타율 2할6푼7리, 8홈런, 102타점을 기록한 전천후 내야수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