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신세계호텔 독자 브랜드 '그랜드 조선 부산' 해운대에 열어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신세계호텔 독자 브랜드 '그랜드 조선 부산' 해운대에 열어
신세계조선호텔 독자 브랜드인 '그랜드 조선 부산'이 오늘(7일)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해수욕장에 위치한 옛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을 리모델링한 330실 규모로, 객실 외에 해수욕장을 조망할 수 있는 수영장,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 기아차, K9·스팅어 구매자에 홈 보안 서비스
기아차가 비대면 시대를 맞아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달 중으로 프리미엄 차종인 K9과 스팅어, 모하비를 구매하는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 현관 앞 배회자 감지·알림, 24시간 출동서비스 등의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홈플러스, '4천990원' 유럽산 스파클링 와인 2종 판매
홈플러스는 유럽산 스파클링 와인을 4천990원에 판매합니다.
판매 제품은 프랑스 '라 로슈' 와인으로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인 '라 로슈 브륏'과 세미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인 '라 로슈 데미 섹' 등 2종이 출시됩니다.
▶ 현대차 '시승+차박' 프로그램 진행
현대차가 시승과 차박을 접목한 이른바 '차콕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는 모레(9일)부터 금·토·일요일 한정으로 4시간 동안 영종도 왕산 해수욕장과 미사 경정 공원에서 '차콕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CU, '곰표'이어 '말표 흑맥주' 출시
편의점 CU는 구두약 제조사 말표산업, 수제 맥주 제조사 스퀴즈브루어리와 손잡고 '말표 흑맥주'를 단독 출시합니다.
CU가 지난 5월 대한제분과 손잡고 선보인 '곰표 밀맥주'가 큰 인기를 끌자 후속작으로 내놓은 흑맥주 상품입니다.
6가지 맥아를 특수 배합해 다크 초콜릿과 에스프레소의 향을 살리면서도 쓴맛이 강하지 않다고 CU는 소개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