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빈털터리로 쫓겨난 아내를 찾아온 거머리 같은 전 남편, 전 시모

채널A Home 2020-11-12

Views 29



#애로드라마 - 거머리가 사는 법
8년 동안 대박집 노예 며느리로 핍박받으며 살아온 아내. 바람 난 남편은 실컷 부려먹은 아내를 유책배우자로 만들어 집에서 내쫓는다. 아이마저 빼앗긴 채 희망 없이 살던 아내 앞에 나타난 천사 같은 남자!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재혼 후 음식점을 개업, 몇 년 후 대박 맛집 사장님이 된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인 줄 알았지만... 뻔뻔하게 아내 앞에 나타난 전 남편은 아이를 앞세워 아내를 협박한다. 전 시모까지 가게 종업원으로 취직하는 것도 모자라 분점을 내주지 않으면 현 남편과 시댁에 아내의 비밀을 폭로하겠다며 어깃장을 놓는데.

#속터뷰 - 김성규&허신애 부부
K본부 공채 10기 개그맨이자 대학교수, 연출가, 배우로 활동 중인 김성규 (50세), 뮤지컬 배우 출신 허신애 (38세) 부부. 연출가와 배우로 만나, 12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 남편이 선사한 뜨거운 행복 덕분에 제대로 성에 눈을 뜨게 된 아내! 하지만 좋았던 것도 잠시! 결혼 3년 차에 접어든 지금까지 부부관계가 10번이 채 안된다고?! 어린 두 자녀를 키우며 가장의 역할을 다하느라 정신없는 50대 남편 VS 지금이 성욕 최고조! 남편과의 스킨십이 너무나도 그리운 30대 아내의 숨겨왔던 침실 토크 배틀! 과연 5MC는 누구의 편을 들어줄 것인가?

금기를 깬 리얼 부부들의 속사정이 펼쳐진다!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채널A, SKY 채널 동시 방송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