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상담지원AI' 시스템 구축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상담지원AI' 시스템 구축
IBK기업은행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을 위해 '상담지원 AI'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상담지원 AI'는 인공지능이 사람 목소리를 글자로 바꾸고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상담직원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통화당 상담시간을 20초 이상 단축해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고 잘못된 정보 제공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고 기업은행은 설명했습니다.
▶ 티웨이항공, 이달 관광비행 4차례 운항
티웨이항공이 이달에 관광비행을 4차례 운항합니다.
23·30일에는 인천국제공항, 30일은 대구공항, 31일엔 김포공항에서 각각 출발합니다.
30일 인천공항 출발편 승객은 일본 규슈 사가현이 준비한 기념품을 받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쌍용차, 군에 '더 뉴 렉스턴 스포츠' 공급
쌍용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를 국군 지휘 차량으로 공급합니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이 차를 각급 부대에 700대가량 인도하고, 이후엔 군의 지휘 차량 교체 계획에 따라 내후년까지 지속적으로 공급하게 됩니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에는 쌍용차 고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돼 산악 지역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위니아딤채, 수비드 요리 '당질저감 압력밥솥'
위니아딤채는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50'의 6인용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신제품은 일반 밥솥으로 지은 밥보다 당질 성분을 최대 51% 낮춰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진공 포장한 식자재를 저온에서 장시간 가열해 부드럽게 익히는 고급 조리법인 수비드 조리 기능도 갖췄습니다.
▶ 다우케이아이디, 창동 다우아트리체 견본주택 개관
부동산 개발업체 다우케이아이디가 서울 도봉구 창동에서 분양하는 '창동 다우아트리체'의 견본주택을 개관합니다.
견본주택은 서울 노원구 월계역 앞 다우 아트리체 갤러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창동 다우아트리체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이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