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200만대 판매" 外
경제계 뉴스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200만대 판매"
삼성전자가 출시 석 돌을 맞은 소비자 맞춤형 가전인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가 "전 세계에서 200만대 가량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부장 이재승 사장은 "한국에서 판매된 삼성전자 냉장고 석 대 중 두 대가 비스포크 모델일 정도로 '대세'로 자리매김했다"고 평가했습니다.
▶ 비알코리아, 서울장애인복지관과 발달장애인 자립지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는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발달장애인 자립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비알코리아는 바리스타를 꿈꾸는 발달 장애인을 대상으로 직업 교육을 제공하고, 교육에 필요한 부자재와 물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 DB손보, 탈북민에 정보통신 교육·PC 지원
DB손해보험이 북한 이탈 주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정보통신 교육과 컴퓨터 지원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DB손해보험은 연간 1만대 규모의 IT 장비를 기부할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편의점 CU, 아이스크림 할인판매…400원 상품도 출시
편의점 CU가 여름을 맞아 400원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할인 판매에도 나섭니다.
CU는 이번달 인기 아이스크림 40여 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초저가 컨셉트로 400원짜리 아이스크림 2종도 이달 15일 출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CJ제일제당, 식물성 대체유 브랜드 '얼티브' 출시
CJ제일제당이 식물성 대체유 전문 브랜드 '얼티브'를 새로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현미와 완두콩 단백질을 배합해 제조했으며 우유 단백질과 유사한 필수 아미노산 여덟 종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비알코리아 #DB손해보험 #편의점CU #CJ제일제당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