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디스플레이, 240㎐ 노트북용 OLED 양산 外
경제계 뉴스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디스플레이, 240㎐ 노트북용 OLED 양산
삼성디스플레이가 세계 최초로 화면 주사율 240㎐(헤르츠)를 지원하는 노트북용 OLED를 본격 양산합니다.
화면 주사율은 1초에 표현할 수 있는 화면의 횟수를 나타내는 수치로, 삼성디스플레이는 "고주사율 OLED는 게이밍 시장의 판도를 뒤바꾸는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우체국쇼핑, 전통시장 명물 상품 최대 30% 할인
우체국쇼핑이 오는 20일까지 14일간 전국 전통시장 명물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경북지역 명물 곶감 세트를 34% 할인된 4만3천 원에, 충남지역 명물 한우 세트를 37% 할인된 8만5천 원에 판매하는 등 우체국쇼핑 입점 전국 전통시장을 9개 권역으로 나눠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 LGU+, 갤럭시S22 디아블로 패키지 한정판매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갤럭시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를 단독 출시합니다.
이 패키지는 블리자드의 모바일 롤플레잉게임 신작인 '디아블로 이모탈'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 1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전용 폰케이스와 무선 충전 패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 신세계푸드 "성수동 빵집과 협업제품 이마트서 판매"
신세계푸드가 서울 성수동의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주요 빵집과 협업해 제품을 개발하고 함께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첫 제품은 성수동 쌀 디저트 전문점 '소소하게'와 함께 개발한 '백설기 케이크'와 '쑥절미 케이크'로 신세계푸드는 두 제품을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 롯데카드, 고객 맞춤형 '트렌드' 탭 서비스 개시
롯데카드가 유용한 소비정보와 할인 혜택 등을 고객 맞춤형으로 추천해주는 '트렌드' 탭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롯데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이 서비스는 고객의 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의 성향에 최적화된 콘텐츠도 제공됩니다.
#우체국쇼핑 #LGU+ #롯데카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