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측이 회유 압박" vs "일방적 주장, 사실무근" / YTN

YTN news 2022-06-22

Views 72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 측이, 이 대표 측의 회유와 압박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대표의 법률 대리인인 김소연 변호사는 오늘(22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구속수감 중인 김성진 대표 접견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김 변호사는 '이준석 대표 측근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김 대표에게 접근해 수사에 협조하지 말라고 요구하는 등 회유를 시도했다'는 말을 김 대표에게서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들이 '미래가 기대되는 젊은 정치인을 도와주면 가석방이 되도록 힘써주겠다'며 김 대표를 설득하고, 한편으로는 '후폭풍을 감당할 수 있느냐'며 협박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수감 중인 김 대표는 자신을 사기꾼이라 칭한 이 대표를 보고 사건의 진실을 낱낱이 밝혀 명예를 회복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런 주장에 대해 이준석 대표 측은 YTN 취재진에게, 김소연 변호사의 일방적인 주장이며 관련 내용은 사실무근이라고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YTN 정유진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20622203459108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