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메이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370만 트래픽 예매 전쟁…"전석 매진"
뉴스 속 주인공을 만나보는, 입니다.
가수 임영웅이 다음 달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2023 아임 히어로'에 돌입합니다.
'아임 히어로'는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대중음악 콘서트로 꼽히는데요.
예매에 수백만 명이 몰려 순식간에 매진되었고 치열한 경쟁 속에 암표까지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임영웅 콘서트 예매 전쟁을 뉴스메이커에서 만나봅니다.
가수 임영웅은 다음 달부터 서울, 대구,부산, 대전, 광주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합니다.
먼저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엽니다.
이곳은 1만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K팝의 성지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360도형'의 무대 배치로 마치 원형극장 가운데를 내려다보는듯한 관림이 가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올 하반기 최대 관심 공연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만큼 팬덤 '영웅시대'의 예매 전쟁은 치열합니다.
예매 업체에서는 임영웅 콘서트를 앞두고 사상 처음으로 전용 상담전화도 개설했는데요.
서울 공연 6회차 티켓은 오픈된 지 단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인 약 370만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 됐고, 예매자가 몰려 사이트 대기열은 20만을 넘게 기록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돼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입증해 보였는데요.
표를 귀하기 힘든 만큼 암표까지 등장했습니다.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보이는 예매 건에 대하여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하겠다며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아임 히어로' 콘서트 티저는 "영웅시대라는 아름다운 별들을 품기 위해 더 큰 우주가 되겠다"는 임영웅의 말과 함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공연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가고 있는 가수 임영웅.
올해 콘서트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콘텐츠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까요?
지금까지 '뉴스메이커'였습니다.
#임영웅 #전국투어 #뉴스메이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