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Gong Seung-Yeon), 영화에 나오는 육두문자는 대본이 아니라 애드립?!(‘핸섬가이즈’ 제작보고회) [TOP영상]

톱스타뉴스 2024-05-27

Views 199

5월 27일 오전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핸섬가이즈(Handsome Guys)’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 ‘핸섬가이즈(Handsome Guys)’ 제작보고회에서 이성민(Lee Sung-Min)-이희준(Lee Hee-Jun)-공승연(Gong Seung-Yeon)-박지환(Park Ji-Hwan)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핸섬가이즈’은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이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성민과 장르 불문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오른 이희준의 참여로 기대를 더하며 두 배우의 예측하기 어려운 파격적인 비주얼은 물론 끊임없이 펼쳐지는 티키타카가 러닝타임 내내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승연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며 박지환, 이규형까지 합세, 그야말로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해 펼친 시너지는 최고의 앙상블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_핸섬가이즈 #movie_HandsomeGuys #이성민 #LeeSungMin #이희준 #LeeHeeJun #공승연 #GongSeungYeon #박지환 #ParkJiHwan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