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행 : 성문규 앵커, 유다원 앵커
■ 전화연결 : 차랑 인도 돌진 목격자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NIGHT]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사고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를 연결해서 현재 상황 좀 알아보겠습니다. 선생님 나와 계십니까?
[인터뷰]
나와 있습니다.
혹시 지금 사고 현장에 나와 계신 건가요?
[인터뷰]
그렇습니다. 저는 여기 사고 현장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당시 상황이 어땠습니까?
[인터뷰]
저는 사고가 난 이후에 도착을 했는데요. 운동하고 나서 이 근처에서 사고가 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쪽으로 걸어오던 길에 보통 이 사거리에서 서소문 방향에서, 서소문 시청 별관 쪽에서 소공동 쪽으로 가는 방향이 일방통행인데 그쪽부터 고가부터 계속 막혀 있는 것을 보고 이 안쪽으로 좀 더 들어오게 됐습니다.
일단 저희가 취재기자가 취재했던 내용에 따르면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70대 운전자가 탄 승용차가 덮쳤다 이렇게 전해지고 있는데 혹시 사고 장면을 직접 목격하셨습니까?
[인터뷰]
아니요, 저도 그 장면을 목격한 것은 아니고요. 조금 더 안쪽에 들어와 보니까 사고 현장 가까이에서 볼 수가 있었고 막 도착했을 때는 사고 20~30분 정도, 이미 속보가 YTN에 나오는 것을 보고 도착한 상황이었는데 제가 와 있을 때는 현장에는 아직까지 동료들과 같이 있었던 그런 몇몇 분들이 길에 앉아서 울고 계신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그때 사고를 당한 분들, 그분들이 아직 병원으로 옮겨지거나 그런 상황은 아니었겠군요?
[인터뷰]
아니요, 도착했을 때는 누워 계신 분들은 없었으니까 이미 병원으로 실려가실 분들은 가신 것으로 보이고요. 그리고 때마침 그때 소방청이라고 하죠. 여기서 안내를 현장에서 마이크로 이렇게 해 주시는 걸 들어보니까 이미 부상자나 사망자들 이송이 됐다는 얘기까지 들었습니다.
저희가 지금 들어온 화면을 보여드리고 있는데 폴리스라인이 쳐져 있기도 하고 인도 펜스가 완전히 파손돼서 파편들이 널브러져 있는 모습이 보이거든요. 혹시 사고 현장 지금 어떤 모습인지 전해 주실 수 있을까요?
[인터뷰]
제가 있는 위치는 보통 한화생명 빌딩이라고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0701234009437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