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 오후 성동구 성수 엠프티-EMPTY에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X 디자이너 웨일즈보너(Grace Wales Bonner)’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기념 포토콜이 열렸다.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컬렉션 기념 포토콜에는 권은비(Kwon Eun-Bi)-문가영(Mun Ka-Young)-이정하(Lee Jung-Ha)-디자이너 웨일스보너(Grace Wales Bonner)-강민혁(Kang Min-Hyuk)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성수동에 위치한 EMPTY성수에서 웨일즈보너 협업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BORDERLESS’를 운영하며 팝업스토어 BORDERLESS는 낮과 밤의 경계인 ‘노을’을 콘셉트로 꾸몄다. 문화 간의 경계, 자연과 도시, 패션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표현한 것.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 속 노을의 풍경과 협업 컬렉션을 동시에 감상하며, BORDERLESS의 메시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표현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BORDERLESS’를 주제로, 아웃도어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것에 집중했다.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기능성 의류에 웨일즈보너 특유의 컬러감을 더한 24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인다.
#권은비 #KwonEunBi #코오롱스포츠_권은비 #권은비_포토콜 #KOLONSPORT_KwonEunBi #KwonEunBi_Photocall #クォンウン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