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목요일 미리보는 오늘입니다.
홈플러스가 오늘(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킹크랩과 랍스터 등을 반값에 판매하고, 한우와 연어를 최대 40% 할인합니다.
주말까지 한돈과 호주 청정우 특가 판매 행사도 진행합니다.
홈플러스의 식품 할인 행사는 4주 동안 이어질 예정입니다.
===
농협 하나로마트가 김장철을 맞아 오늘(7일)부터 김장재료 할인행사를 엽니다.
하나로마트는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절임배추와 배추, 무, 소금, 젓갈 등을 최대 38% 할인 판매할 계획입니다.
===
배달플랫폼-입점업체 상생협의체는 오늘(7일) 오후 2시 반부터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핵심 쟁점인 중개 수수료 인하 방안을 놓고 최종 합의 도출을 시도합니다.
지난 4일 10차 회의를 마치고 이정희 상생협의체 위원장은 다음 회의에서 상생안이 합의되지 않으면 논의를 마무리하고 공익위원들이 중재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함께 근무하던 여성 군무원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한 채 강원 화천군 북한강에 유기한 현역 군 장교의 신상 공개 여부가 오늘(7일) 결정됩니다.
만약 피의자 양 씨 신상 정보가 공개될 경우 강원경찰청에서 맡은 사건 중에는 처음이고, 양 씨가 즉시 공개에 동의하지 않으면 유예기간 닷새가 주어집니다.
지금까지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1107053734816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