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처럼 전봇대 사이에 있는 전선이 모두 잘려나갔습니다." 범인은 57살모 씨. 농촌지역을 돌며 값비싼 구리 전선만 잘라 훔치다잡혔습니다.▶ 인터뷰 : 정 모 씨 / 피의자- "먹고살기그랬습니다." 지난 1년간 훔친 전선만 약 10킬로미터, 시가로 따지면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원이 넘습니다.▶ 인터뷰 : 박호전 / 전주 덕진경찰서 강력계장-주로 인적이 드문 새벽 시간에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낮에는 CCTV가 있는지 확인하면서 범행 장소를 물색했습니다." 전선이 잘리면상황실에 경보음이 울리게 돼 있지만, 범인은 직원이 도착하기 전 유흥마트 트위터 https://twitter.com/uhmart 전선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인터뷰 : 정도중 /전북본부 전력공급팀- "전신주에는 220볼트의 전류가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사람의 몸이 닿게 되면 생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경찰은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전선을 매입한 장물업자를 뒤쫓고 있습니다.강세훈입니다. 영상취재 : 조계홍 기자 영상편집 : 윤 진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MBN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Copyright ⓒ MBN(www.mbn.co.kr)및 재배포 금지 >
2PM 황찬성이 중화권 섹시스타 류옌과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맞춘다. ⓒ 후베이위성TV '사랑한다면' 스틸컷
[엑스포츠뉴스=상하이(중국), 장지영 통신원] 그룹 2PM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중국 연애 리얼 버라이어티 '사랑한다면'에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매체 런민왕의 보도에 따르면 황찬성이 출연한 중국 후베이위성TV의 연애버라이어티 '사랑한다면'이 오는 25일 첫 방영될 예정이다.
황찬성의 파트너는 중화권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유명한 배우 겸 MC 류옌(리우옌)이다. 류옌은 1980년생으로 황찬성보다 무려연상이다. 하지만 촬영 내내 나이와 국경의 차이를 뛰어넘는 다정한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류옌은 파트너인 황찬성과의 촬영에 대해 "첫 촬영 날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반한 상대에게 선물을 줘야 했어요. 당시에 저는 찬성에게 쌍희자 간석건마 유흥마트 시흥오피 잇달아 얻으라는 축원의 의미, 일반적으로 중국에서등과 같은 경사에 사용하는 문양) 은색 목걸이를 선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