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했다. 김주형(18)군은 "평소보다 학교에 일찍 와서 칠판에 감사의 말도조금씩 돈을 걷어서 케이크도 준비했다"며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애도 분위기에 맞춰서 학교도 조용한 분위기지만 1년에 한날인만큼 우리 나름대로 감사의 뜻을했다. 교사 최정신씨는 "원래 반장이나 부반장이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있었는데 취소했다"며 "편지 쓰는 시간에 아이들에게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면서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자고 제안했다"고 소개했다. 교사 한지영씨는생각보다 진지하게 편지를 써서 많은 선생님이 감동했다"며 "예년보다 관련줄었지만 의미는 퇴색되지 않은 스승의 날인 것 같다"고 말했다.소재 영동중학교는 공식 행사 대신 전교생과 교사가 현충원, 서울랜드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봉사활동을 하는 방식으로 스승의 날을 기념했다.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학교 로비에는 학생들이 선생님에게 쓴 감사 편지들이있었다. 한 학생은 "샘(선생님), 제가 여러일으켜도 엄마처럼 지금처럼 예뻐해주세요. 감사하고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년 동안 선생님 반이 될 수 있어서 영광스럽습니다"라며 고마움을이밖에 노원구 광운중은 지역명사를 초청해 어린 시절이루기 위한 노력에 대한 강연을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마포구 서울여고는 정상수업을 진행하는 등 일선 학교 대부분이 공식없이 차분한 분위기 속에 스승의 날을 보냈다.
[email protected]▶연합뉴스앱 ▶궁금한배틀Y ▶화보 ▶포토무비<저작권자(c) 연합뉴스,전재-재배포 금지>
(세종=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지난해 유기동물 수가약 2%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검역본부는 동물 보호·관리실태를 조사한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지난해 유기동물 수는 9만7천여마리로 2012년의 9만9천여마리보다15일 밝혔다. 이 중 개가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고양이가 3만4천여마리로 전체의 99%를 차지했다. 유기동물 처리방법으로는 분양된 경우가가장 많았고, 안락사가 2만4천마리, 자연사가 2만2천마리였다. 유기동물 분양률은 2011년2012년 27.4%, 지난해 28.1%로 꾸준히 상승했다. 유기동물든 비용도 2011년 87억8천여만원, 2012년 105억8천여만원에서 광주핸플,영통핸플,선릉핸플♀110억원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했다.지난해부터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신속하게 주인에게 되돌려주거나내다버리는 일을 방지하기 위한 동물등록제를 전국적으로 시행한 결과, 47만9천마리가 신규등록해 등록된 동물 수가 총 69만5천마리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