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Effect of Park Ki-ryang's SNS scandal/[궁금스타그램] SNS 파문 박기량 명예훼손 고소 그 향방은?

iHQ 2016-03-02

Views 14

연예계의 생생한 현장에서 생긴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 [궁금스타그램]입니다. 사회에 만연히 드러나고 있는 SNS 부작용 사태! 연예계 역시 SNS 때문에 피해를 입는 스타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 [궁금스타그램]에서는 SNS 루머로 논란의 중심이 된 치어리더 박기량 씨의 사건을 짚어봤는데요. 사건 이후 활동 중인 박기량 씨의 최근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현장음:MC장원]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궁금스타그램의 MC 장원입니다! 이번 주 [궁금스타그램]에 아주 오래간만에 의뢰가 한 건 들어왔습니다. 내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자~ 읽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A씨와 박기량 씨 사건은 어떻게 된 건가요?''박기량 씨는 어떻게 한데요? 이런 것도 알려주시나요?' 라고~ 의뢰가 왔습니다. 이게..사안이 좀 민감하고 풀어내기가
어렵긴 한데..그래도 의뢰가 들어온 거니까 해야죠! 그죠?

[현장음: PD]

해야지

[현장음: MC 장원]

해야죠?

[현장음: PD]

갑시다! 박기량 씨 만나면 되잖아

[현장음: MC 장원]

갑자기 또 사설 탐정 사무소 된 것 같은데...

[현장음: PD]

야구선수 이름도 알아냈어!

[현장음: MC 장원]

진짜? 벌써요?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SNS 파문!! 지난 8일, 현직 야구선수 A씨의 전 여자친구, B씨가 자신의 SNS에 폭로 글을 올리면서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특히 폭로된 내용에 많은 사람들의 실명이 거론됐고, 심지어 박기량 씨의 경우, 성적 수치심이 담긴 내용이 공개되면서 큰 충격을 줬는데요.


[현장음: 소속사 관계자]

25살짜리 어린 여자애가 감당하기에는 좀..너무 수치스럽고 감당하기 어려운 폭로 글이었잖아요? 해명은 해야 하니까요. 전혀 사실무근이고...


현재 그녀의 소속사는 야구선수 A씨와 유포자 B씨 모두 명예훼손죄로 고소한 상황! 제작진은 먼저 사건의 유포자인 B씨의 행방을 수소문 해봤습니다.

하지만 유포자 B씨를 만나기 쉽지 않은 상황! 그렇다면 본 사건의 또 다른 주인공 야구선수 A씨는 현재 어떤 상황일까요?


[현장음: KBO 관계자]

저희가 따로 징계 여부라던지. 상벌이라던지.. 대신해서 하는 게... 왜냐면 모든 게 설로만 이루어진 상황이잖아요. 그러다보니까 사실 확인이 제대로 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현장음: PD]

박기량씨가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하던데?

[현장음: KBO 관계자]

저희 쪽에는 KT(해당 구단) 쪽에서 전달을 해서.. 상황을 전달 받는 것이기 때문에.....

[현장음: PD]

구단 쪽에서 아직 정리가 안 됐기 때문에..?

[현장음: KBO 관계자]

그렇죠. 저희가 접수를 맞이할 이유가 사실은 없는 거죠..


해당 야구선수 A씨를 만나기 위해 구단으로 직접 찾아가봤는데요. 구단 측 역시 매우 조심스러운 입장!


[현장음: 구단 관계자]

아..지금은 계속 조사 중이라서 왜냐하면 저희가 (뭐라고) 하기보다는.. 박기량 선수 가족도 있고 그래서 그 쪽하고 아직 외부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현장음: MC 장원]

아.. 섣불리 나서기가 힘든 상황이신가요?

[현장음: 구단 관계자]

네. 그런 상황입니다 말 한 마디 한마디..행동 하나가 잘못 되면 거기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생길 수 있으니까...


그렇다면 박기량 씨의 소송 사건은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해당 검찰청을 찾아가봤습니다.


[현장음: 검찰청 관계자]

지금 수사상 관련해서는 말씀 못 드리신다고.. 그러시는데요.

[현장음: 제작진]

아.. 지금 수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말씀해주시기 어려운 상황이신가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