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년 차 배우 여진구의 연예계 인맥이 공개됐습니다.
여기는 여진구 주연의 영화 [내 심장을 쏴라] 특별 시사회 현장! 여진구의 인맥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보고 싶다]를 함께한 김소현이 가장 먼저 파이팅 인사를 전했고요.
[현장음:김소현]
진구오빠 초대로 오게 됐고요 [내 심장을 쏴라] 파이팅!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함께 한 남지현도 극장을 찾아 여진구를 응원했습니다.
[현장음:남지현]
저는 여진구군의 초대로 [내 심장을 쏴라] 시사회 오게 됐고요 영화 기대 많이 되는 만큼 재밌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많이 보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영화 [화이]에서 여진구의 냉혹한 총잡이 아빠로 분했던 박해준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박해준]
진구 초대로 왔습니다 진구야 범수아빠다 축하하고 영화 잘 볼게~ 이따 보자
블랙 원피스에 화이트 카디건으로 멋을 낸 박하선도 여진구에게 파이팅을 외쳤고요.
[인터뷰:박하선]
여진구씨 초대로 왔는데요 잘 보고 가겠습니다 여진구 파이팅!
[해를 품은 달]에서 여진구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김유정도 영화 대박을 기원했습니다.
[인터뷰:김유정]
진구 오빠 초대로 왔고요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내 심장을 쏴라] 파이팅!
[감자별]의 그녀 하연수도 잊지 않고 극장을 찾았는데요.
[인터뷰:하연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하연수입니다 저는 여진구군 초대로 왔고요 영화 무척 기대됩니다 [내 심장을 쏴라] 파이팅! 감사합니다
지난해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여진구와 함께 한 백진희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백진희]
여진구씨 초대로 왔고요 영화 너무너무 기대돼요 재미있게 잘 보고 가겠습니다 파이팅!
이들이 응원하는 여진구 주연의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1월 28일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