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 red carpet of KBS Entertainment Awards Grand Prize (KBS 예능대세 총출동... 개성넘치는 레드카펫 현장)

iHQ 2016-03-07

Views 3

2013년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진 KBS 예능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여기는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 현장!

내로라하는 예능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가족예능이 대세였던 2013년!

포토월에도 가족과 함께 한 스타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맘마미아]팀은 어머니와 함께 포토월을 장식했고요.

[슈퍼맨이 돌아왔다]팀은 아빠와 아이가 함께 카메라 앞에 섰는데요.

쌍둥이를 품에 안은 이휘재아빠부터 카메라를 향해 어색하게 손을 흔드는 사랑이를 품에 안은 추성훈아빠까지 아빠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 김원효-심진화 커플을 필두로 이경규-정지원아나운서가 함께 하는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팀도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을 빛냈는데요.

이어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웃음 폭발하는 KBS 대표 예능스타팀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2013 KBS 연예대상에 빛나는 김준호를 리더로 둔 [인간의 조건]팀은 등장부터 시끌벅적함으로 눈길을 끌었고요.


[현장음]

인간의 조건 아앙~


강호동의 귀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우리동네 예체능]팀은 올블랙 슈트로 멋을 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현장음]

우리 동네~ 예~체능!


유느님 유재석의 매너는 포토월에서도 빛이 났습니다.

[해피투게더]팀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진 유재석은 블랙 시스루 드레스 차림의 박미선을 에스코트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유느님의 에스코트 덕분이었을까요?

이날 박미선은 쇼오락MC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해 폭풍눈물을 보였습니다.

또 새롭게 단장해 승승장구 하고 있는 [1박 2일]팀 역시 만날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1박~ 2일!


쇼오락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1박 2일]의 차태현은 '반성의 시간을 갖고 있을, 앞으로 더 많이 가질 수근이형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최근 임신소식을 전한 장윤정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임신 후 첫 공식석상으로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을 택한 장윤정은 살짝 배가 나온 듯 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런가하면 어깨라인을 모두 드러낸 파격적인 노출의 붉은색 스팽글 드레스를 선택한 이영자는 더더욱 파격적인 사자머리로 플래시세례를 독차지했는데요.


[현장음: 이영자]

저기.. 부탁드립니다 배는 좀 정리를 하고 내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2012년 대상수상자인 신동엽과 카라의 구하라 그리고 서인국의 사회로 진행된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은 다양한 장르에 몸담고 있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내년에는 또 어떤 스타들이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지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