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현역 아이돌 최초로 품절녀가 탄생했습니다. 원더걸스의 선예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비공개로 치러진 식에 앞서, 유부돌 1호 선예씨의 모습을 만나봤습니다.
현역 아이돌의 결혼이라니! 누가 감히 상상이나 했을까요? 그런데 그 일이 현실로 일어났습니다.
2013년 1월 26일, 이날은 세계적인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가 웨딩마치를 울린 특별한 날이 되었는데요.
식에 앞서 현역아이돌 최초! 유부돌이 된 선예를 만나봤습니다.
[현장음: 선예]
안녕하세요. 원더걸스 선예입니다. 오늘 참 저에게 기쁜 날이기도 하고 참 긴장되는 날이기도 한데 너무 많은 분들이 함께 축하하러 와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기자회견 장에 모습을 보인 선예는 피치컬러의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는데요. 여기에 깊게 파인 U라인의 반전뒤태로 섹시함까지 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예의 웨딩패션은 심플한 티아라와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소녀감성까지 엿볼 수 있었는데요. 웨딩드레스차림의 선예를 본 신랑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인터뷰: 선예]
Q) 웨딩드레스 차림을 본 신랑의 반응은?
A) 아무 말 안했던 거 같아요. 보고 너무 예쁘다고
[인터뷰: 선예]
Q) 웨딩드레스 콘셉트는?
A) 너무나 특별히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제가 어떻게 보면 일반 평균치보다 어리기도 하고 최대한 어린신부의 느낌을 많이 살려주시기 위해서 지금 보시는 것처럼 참..제가 입어도 될 만한 건지 모르겠지만 너무 예쁘게 만들어 주셔가지고 참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화려한 무대의상을 입었을 때보다 예쁘고 행복해 보이는 선예! 이렇게나 행복해 보이는 선예의 모습에 멤버들 역시 많은 축하를 전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선예]
Q) 결혼에 대해 멤버들 반응은?
A) 너무 감사한 부분 중에 하나가 멤버들이 다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축복해주고 함께 또 격려해줘서 제가 그만큼 더 힘을 얻어서 결혼식 진행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원더걸스 멤버들뿐만 아니라 선예의 10년 지기 친구인 2AM의 조권 역시 친구의 결혼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결혼식 사회라는 특별한 임무를 맡아 기대를 더했습니다.
[인터뷰: 선예]
Q) 조권이 사회를 본다고?
A) 처음에 부탁을 드렸을 때 자기가 울 것 같다고 사회 보다가 그래서 조금 부담된다고 잘할 수 있을까 걱정된다고 그랬는데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마이크를 잡으면 잘하는 친구이기 때문에 저는 별로 걱정하지 않아요.
그런가하면 결혼식 축가는 JYP의 수장 박진영을 비롯한 JYP 식구들이 함께한다고 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인터뷰: 선예]
Q) 박진영이 축가를 부르는데?
A) 걱정.. 되지는 않는데요. 걱정은 안 되는데 저는 사실 처음에 축가를 부탁했을 때 예은양에게 일임을 했어요. JYP 아티스트가 다 같이 불러주면 참 좋을 것 같다 이런 얘기를 살짝 했는데 어느새 진행하는 가운데 박진영PD님도 함께 하고 계시더라고요.
한편, 아이돌이라 해도 피해갈 수 없는 질문이 있습니다. 바로 첫날밤 계획인데요.
[인터뷰: 선예]
Q) 첫날 밤 계획은?
A) 글쎄요. 아직 계획은 특별히 없고요. 그냥 편안하게 쉬는 그런 시간을 갖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조금 이른 결혼소식에 혹시 속도위반은 아닌가 하는 시선도 없지 않았죠.
[현장음: 선예]
아직 제 배속에는 생명이 없고요. 앞으로 허락되는 시간에 갖게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인터뷰: 선예]
Q) 2세 계획은?
A) 허락 되는대로 별로 그렇게 제한을 두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들 하나 딸 하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