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고은·이제훈, 홍보대사로 만난 '훈훈 커플'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0

배우 이제훈과 김고은이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 기념 'KAFA 십세전'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오늘(10일) 오전 11시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 기념 'KAFA 十歲傳(카파 십세전)' 공식 기자회견이 열렸다.

홍보대사를 맡은 이제훈은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 제작과정 3기에서 '파수꾼'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첫 시작을 했다"며 "한국영화아카데미가 너무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자부심을 갖고 홍보를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고은은 "한국영화아카데미는 항상 좋은 영화를 만드는 곳이라고 생각을 해서 앞으로도 늘 응원을 하겠다"며 "이번 'KAFA 십세전'에서도 내가 할 수 있는 능력이 되는 한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덧붙였다.

'KAFA 십세전'은 '파수꾼', '잉투기', '소셜포비아',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등 젊은 감각과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영화들을 내놓은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의 1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특별 행사다. 오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개최된다.

YTN Star 김성민 모바일PD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60810143006314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