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곳곳으로 내린 눈 때문에 길이 많이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 각별히 안전운전에 더 신경쓰셔야겠는데요.
앞서 들으신 것처럼 아직까지 눈 예보가 더 내려진 곳도 있기 때문에 기상 여건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동하실 때에는 충분히 속도를 줄여서 안전하게 통과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수도권 주변으로는 기상 여건 계속해서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노면 상태가 좋지 않아서 하늘에서 눈이 내리지 않더라도 안전운전해 주셔야겠고요.
그렇다 보니 서행 구간이 곳곳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에서는 시구간 정체가 시작된 상황이고 서해안고속도로도 금천 부근에서는 일찌감치 정체 자리하고 있습니다.
천안~논산간 고속도로에서는 사고 때문에 불편한 곳도 살펴지고 있는데요. 탄천나들목입니다.
사고 현장부터 함께 보도록 하죠. 아직까지 약하게 눈발이 내리고 있는 가운데 탄천나들목 천안 방향으로는 화물차 관련 사고가 났습니다.
지금 잠시 전 차로가 막혀있기 때문에 참고하고 나오셔야겠고요. 보시는 것처럼 약하게 눈발도 내리고 있기 때문에 각별히 더 주의 운전해 주셔야겠습니다.
제2경부고속도로 교통량만 조금 많은 정도로 출발하는데 일직분기점 일대는 안양 쪽 정체 시작이 됐고요.
경인고속도로 서울 방향은 신월 부근 교통량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일대로는 눈은 그쳤지만 노면 상태가 매우 미끄러워보이는 모습이고요.
금천 일대로는 서울 쪽 짧게 정체 시작됐습니다.
지금까지 행복의 길을 만들어가는 한국도로공사 교통방송이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1229070439651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