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어금니 아빠' 여중생 살인 혐의 자백 / YTN

YTN news 2017-11-15

Views 10

■ 딸의 친구인 여중생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처음으로 살인 혐의를 자백했습니다. 이 씨는 범행 전날, 딸과 숨진 여중생에게 수면제를 먹이는 것을 사전에 모의까지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오늘 오후 경기도 의정부 아파트 공사 현장에서 철거 작업 중이던 타워크레인이 쓰러지는 사고가 나 근로자 3명이 숨지고 2명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은 추석 연휴 기간 민생과 개혁을 더욱 속도감 있게 추진하라는 엄중한 민심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적폐 청산은 사정이 아니라 잘못된 제도와 관행을 혁신하고 대한민국의 경쟁력 높이는 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북한이 오늘 노동당 창건일을 기념해 추가 도발에 나설지 주목됩니다. 정부는 추가 도발이 임박했다는 징후는 포착되지 않았다면서 경계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한과의 전쟁을 암시하는 발언을 잇따라 내놓고 있는 가운데 매티스 국방장관도 '대북 군사옵션'이 항상 준비돼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영국도 서방과 북한 간 잠재적 전쟁에 대비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 미국 유명 와인 산지인 나파와 소노마 등 캘리포니아 주 북부에 대형 산불이 나 지금까지 10명이 숨지고 2만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나파 카운티 중심도시, 산타로사의 한인 가옥 3채도 소실됐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1010180052409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